반응형

 

부천중국집

깐풍기가 맛있는 집

상하이

 

부천 상동 세이브존 뒤 먹자골목을 헤매다 무얼 먹을까 하다

오랜만에 중식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2층에 위치한 상하이라는 중식당

제가 알기로는 이집은 배달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굉장히 깔끔한 느낌

식기 그릇이 새거네요.

매우 청결하니 좋습니다.

단무지 그릇이 인당 저렇게 나와주는게 제 스타일입니다.

 

 

 

 

물을 부으면 커지는 물수건

손이 큰 사람이 닦기에는 약간 작은 듯하네요.

 

 

 

 

 

깐풍기 25,000원

대,중,소로 구분되어 있지 않습니다.

간만에 깐풍기 흡입하네요.

약간 짠맛이 강하긴 한데, 아래 양배추랑 같이 먹으니 괜찮습니다.

양배추는 살짝 데쳐서 나오네요. 양이 푸짐합니다.

 

 

 

 

소주를 먹는지라

짬뽕국물은 안주시나요?

했더니, 이렇게 크게 주셨네요.

원래 안주시는거 같습니다.

 

 

 

 

여기는 배달이 유명한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실내가 굉장히 깔끔해서 살짝 놀랬네요.

10인이하 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부천 상동 세이브존뒤 동해안생태탕집,참치애난 맞은편 2층에 있습니다.

 

주변맛집 더보기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에 있다면? 짝태와 생맥주를 드셔보시라.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상동맛집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 순두부집 가마두담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상동맛집 - 가성비좋은 장보고참치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참치 - 모임하기 좋은 맛있는 참치집 '어가'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상동맛집 - 해장하기 좋은 진한 수육국밥집, 더진국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