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드라떼 망했나요? 지속적인 환급지연 짜증나네요. 돈버는 어플 애드라떼 1년여를 사용했는데, 부도설부터 환급지연까지 문제가 지속적으로 생기고 있네요. 애드라떼와 애드스크린으로 꾸준히 사용해왔는데, 현재 약 만원 남은 상태입니다. 적립 꾸준히 해서 쏠쏠히 사용했는데, 정말 망한건가?

 

 

 

 

애드라떼/라떼스크린 처음에는 적립금도 많이 줬는데, 요즘에 3원~5원씩 하니 좀 짜증이 났는데,

결국 환급지연이랑 상품소진으로 소비자들의 큰 불만을 사고 있네요.

 

라떼스크린으로 돈벌기는 하늘에 별따기인가

 

 

 

 

 

 

저는 몇번 죠스떡볶이 세트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남은 적립금 9760원은 굳이 없어도 되지만, 그 동안 라떼스크린 억지로 밀면서 모았던 건데,

아쉬움과 함께 화가 살짝 나네요.

 

 

 

 

모든 제휴상품이 다 소진됐다고 나오네요.

소진됐다기보다 현재 경영난으로 인해 다 막고 있는지 의심이 되네요.

 

 

 

 

모든 카테고리가 다 소진됐다고 나옵니다.

 

 

 

 


 

 

현금 환급은 받아 보지 않았는데, 이 부분은 예전부터 문제가 컸다고 하네요.

적립금은 각 개인이 광고를 보면서 얻은 재산입니다.

애드라떼에서는 조속히 문제를 해결해야될 것입니다.

오늘 아주경제 기사를 보면 2014년 1월 2일부터 애드라떼 정상운영하다고 나오네요

기사보기

 

 

 

 

애드라떼와 비슷한 회사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적립금 크게 모으는 것보다 왠만하면 일만원됐을때 소진시키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앱디스코는 현재 문제를 잘 이겨내어 빠른 시일내로 정상화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2013년 1월 2일 환급, 제휴상품 정상화가 된다고 하는데, 한번 지켜봐야겠습니다. 그 날 일시에 회원들 몰려들면 장난 아니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