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식샤를 합시다. 요즘 나를 미치게 한다.

요즘은 지상파보다 tvn이 더 재밌는거 같네요.

드라마나 프로그램 소재도 참신하고, 중독성이 강하네요.

이미 맛집을 찾아다니시는 분들은 거의 보실 듯하네요.

 

 

 

 

 

혼자 사는 분들에게 공감이 되는 드라마입니다.

2013년 11월 28일에 시작해서 16부작 예정이라고 하네요.

우리에게 먹는다는 것은 의미가 굉장히 큽니다.

단지 살기 위해 먹는 다는 것보다는

우리의 스트레스를 풀기위해, 욕구충족을 위해 먹게 됩니다.

 

 

 
 
이수경의 부대찌개먹방
 
부대찌개를 이렇게 맛있게 먹다니, 사람을 미치게 합니다.
이수경의 먹방은 신음소리가 좀 많이 나와 난감하네요^^
 
 
 
 
미식자 구대영(윤두준)은 맛집블로거를 운영하는 혼자 사는 남자입니다.
아이리스때 윤두준을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식샤를 합시다에서 좋아지게 됐네요.
구대영의 장어예찬. 장어는 절대 양념말고 소금구이로 시켜라~
 

[핫도그씨의 맛집] - 고양시맛집 통일로장어촌에서 몸보신했어요

 

 

 

이수경

 

어찌나 맛나게 먹던지... 이수경씨의 먹방만 보면 당장 달려나가고 싶습니다.

 

 

 

목요일밤 오후11시에 방송되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약 13개의 음식이 나왔습니다.

꽃등심, 해물찜, 팥칼국수, 샤브샤브 등

다음주에는 어떤 음식이 나올까 기대되네요.

 

TVN 드라마 쵝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