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인터파크도서에서 책을 주문했습니다. 급하게 볼 책이 있어서 주문했는데, 도서 같은 경우 왠만하면 하루배송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깜깜 무소식입니다. 로그인해서 조회해보니, 배송출발이라고 나와있지만 왜 않오는건지...

요즘은 빨리빨리 정신을 없애볼려고 노력중이라.. 택배기사님께서 무슨일이 있는거겠지, 바쁘겠지.. 온갖 이해를 할려고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GTX택배 문제가 꽤 많아보이더군요. YES24, 인터파크도서에서 주문한 고객들중에 GTX택배로 피해를 보신 분이 어느정도 있으십니다.

 

 

 

GTX택배는 정말 처음 들어보는 회사네요.

회사 홈페이지 URL은 여기저리를 찾아봐도 없더군요.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 송장번호 입력.

보통 CJ, 현대, 우체국 등 택배회사는 검색창에 송장번호 입력하면 바로 조회가 되는데, GTX는 조회가 안되네요. 뭐징?

 

 

GTX홈페이지

 

여기저기 서칭할 결과 홈페이지를 찾았습니다. 굉장히 심플? 하네요.

윈도우8/ 익스 10을 쓰는데, 배송조회 버튼이 활성화가 안됩니다.

크롬으로 들어가니, 다행히 조회가 됩니다.

GTX택배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제 택배 어디있습니까? 물어보니

현재 지역에 기사님 공석이 자주 발생해서 용차로 배송출발했다고 합니다.

용차는 외주로 보면 될꺼 같습니다. 그래서 기사님 번호를 알려달라고 했더니, 모른다고 합니다.

왜 가장 기본적인 포털에 사이트 등록을 안했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10일 걸려서 택배 받았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시키던 곳에서 시킬껄 후회가 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