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아                                                                              

 

아딸 떡볶이~  맛있게 냠냠

 

주말인지라...마트 갔다가.. 이것저것 쓸어담습니다.  왜 이렇게 더운지... 앞으로 7,8월이 매우 걱정되네요.비상시 수도권아파트 전기부터 끊는다는데... 올 여름 한번쯤은 전력이 차단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마트는 역시 에어콘 빵빵~  

 

 

 

우선 급하게 대충 담기 시작~ 역시 마트에 오면 충동구매

 

 

왜 이렇게 지치는지.. ㅋㅋ 배고프고 힘이 빠지네..

 

 

아딸먹자                                                                                            

 

 

 

 

 

<손가락 눌러주는 당신이 아름답습니다.>

 

주말이고.. 떡볶이로 선택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는 아딸과 죠스입니다.

죠스떡볶이는 매운떡볶이 한종류이고, 아딸은 쌀,밀 두종류에 매운맛은 죠스보다 덜합니다.

두 곳다 아주 맛있죠.

 

 

배고픈 내 배~  폭풍흡입 시작~

 

 

중독성 쩌는 아딸 떡볶이 

 

 

아딸떡볶이의 순대도 맛있습니다.

저는 간이 좋아서 오로지 순대+간만 시킵니다.  

 

 

튀김

튀김에서는 죠스떡뽁이 튀김이 한 수 위입니다.  입맛의 차이가 있겠지만요..

 

주변에 떡볶이 집이 엄청 많은거 같습니다. 아딸부터 시작해서... 죠스, 국대, 조폭, 올리브 기타 등등

국민간식메뉴 떡볶이집 사장님들 모두 대박나시길..바랍니다.

 

 

슈퍼맨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