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조으다~  꺅

 

스타벅스, 엔제리너스, 카페베네 같은 커피전문점은 1년에 2번 갈까 말까...

보통 다방커피로 하루를 살아가는 나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가 날라왔습니다. 2만원

커피 5~6잔은 먹겠군요.  괜히 기분이 업되네요.

 

 

 

이쁜 종이케이스에 담은 기프트카드

아가씨들이 왠지 무서워보이는건 나뿐일까.. ㅡㅡ 

 

 

<당신의 손가락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친구들 또는 지인들에게 선물로 줘도 좋을꺼 같네요.

주변 친구들은 하루에 한번은 꼭 커피숍에 간다고 하네요.  한달이면 커피값도 무시못하겠네요.

커피홀릭 친구들에게 기프트 카드 한번 쏴줘야 겠네요.

 

 

 

카드 뒷면

일련번호와 함께 주의사항들이 있네요. 크게 주의할만 사항들은 없고.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현금으로 교환은 안된다는 말이네요. 유효기간이 5년이네요.

 

 

앞면

신용카드 크기로 지갑에 딱 들어갑니다. 이쁜 디자인의 스타벅스기프트카드

 

무더운 여름...

커피 한잔~ 

 

근데 커피값 너무 비싼거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