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동맛집  - 왕돈까스가 맛있는 돈까스클럽

 

배터지는 왕돈까스전문점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저녁~ 12시가 다 되어 가네요. 늦은 저녁이 되니 배가 고파지네요. ㅠㅠ

초등학교때가 생각나네요. 그 당시에는 특별한 날이 아니면 돈까스를 먹을 수 없었습니다. 생일때 돈까스집을 종종 방문했는데, 음. 경양식집이라고 하죠. 약간은 어두운 조명에 함박스텍, 비후까스, 돈까스를 팔았던 경양식집이 문득 생각나네요. 돈까스 클럽(벽제점)  돈까스 전문점으로 유명한 곳이죠. 지금까지 5번 정도 방문했는데,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추천맛집입니다.

 

 

< 손가락 살짝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 왕돈까스

 

가격도 만족! 크기도 만족! 맛도 만족!

 

엄청크네요. 혼자서 먹기는 부담스러운 크기입니다. 스프, 장국, 깍두기가 같이 나옵니다.

가격: 8500원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이렇게 보니 안커보이는데 실제로는 엄청 큽니다.

 

 

스프

 

무난한 맛. 여느 돈까스집이랑 비슷합니다. 

 

 

밥은 아담하게 한주먹 정도의 크기로 나옵니다. 

 

 

크게 자극적인 맛이 나지 않는 소스가 마음에 듭니다. 너무 두껍지 않은 적당한 두께입니다.

돼지고기임에도 불구하고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인상적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맛집은 돈까스클럽, 샤보텐, 명동돈까스 정도입니다.

샤보텐은 최근 못먹어봤지만,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와우~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왕돈까스

 

 

 

오랜맛에 맛보는 까르보나라 

 

약간의 느끼한 맛과 부드러운 크림소스, 쫄깃한 면발.  예전에는 돈까스랑 피자를 주로 먹었는데, 오늘은 까르보나라를 시켜봤습니다. 추천 쾅쾅.

음료는 별도로 주문해야 됩니다.

 

 

피클.

 

프렌차이즈 피자 배달시키면 딸려오는 피클이랑은 전혀 다른 맛.

너무 자극적이지 않는 맛인데요. 까르보나라의 느끼함을 잘 잡아줍니다. 

 

 

돈까스클럽의 내부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카운터 옆에는 커피,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를 주문할 수 있는 코너가 있습니다.  

 

 

 

메뉴판

 

예산은 1인 기준 10,000원 정도 잡으면 될꺼 같습니다.

 

 

아 12시넘었는데, 까르보나라 급땡기네요. 집에서 해먹으면 왜 이런맛이 안나는지..

 

 

 

헉헉.. 너무나 많네요. 행복합니다. 배터져서

 

 

 

 

싹싹 비웠습니다.

 

 

 

 

 

 

넓은 주차장을 자랑하는 고양동에 위치한 돈까스클럽(벽제점)

 

아무래도 지역 특성상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은 편입니다.

대부분 가족손님들이 많은 편이며, 어르신들 비중도 꽤 높습니다.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네요.

 

 

맥드라이브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장이 넓어 언제나 편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돈까스클럽 명함

 

 

 

 

고양동맛집 돈까스클럽

 

적당한 두께의 왕돈까스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음료가격이 별도라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10점 만점의 9점 일 정도로 괜찮은 맛집입니다. 참 어르신들도 많이 오십니다. 저희 부모님 한번 모시고 다녀와봐야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