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상동맛집

 

참숯으로 구워 맛있는 족발집

 

"손가네 왕족발"

 

 


 

 

맛집찾아 외식을 좋아하는 핫도그. 어제는 부천 상동에 위치한 손가네왕족발을 다녀왔습니다. 아는 후배가 소주한잔 먹고 싶다고 해서 어디갈까 하다 바로 눈 앞에 보이는 손가네왕족발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상동 세이브존 뒤쪽으로 먹자골먹이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겨울에는 썰렁한데, 여름만 되면 야장이 펼쳐지며 많은 사람들이 이 곳으로 모입니다. 오래된 맛집으로는 풍천장어, 생태탕집이 있습니다.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먹자골목내에는 족발집이 3~4군데, 곱창집이 2~3군데 있고, 치킨집도 좀 있네요. 퇴근후 소주한잔이 생각나면 상동 먹자골목도 괜찮습니다.

 

 

 

메리트나이트 뒤편, 세이브존 뒤편에 위치한 상동먹자골목. 이른 시간이라 아직 손님은 없네요.

야외테이블들이 도로를 점령? 하다시피 합니다. 겨울에는 이 거리가 썰렁한데, 여름만 되면 활기가 넘칩니다.

분위기가 그래서인지 이런 분위기에서는 술도 잘들어가죠 ^^

 

 

<이 글이 도움이 된다면 로그인 필요없이 추천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손가네왕족발

 

처음으로 방문해봤습니다. 맞은편에 위치한 황금족발은 5번 정도 가봤고, 맛 괜찮습니다. 

한창 손님 맞은 준비를 하고 계시네요.

 

 

이모의 추천으로 숯불구이양념족발을 주문했습니다. 30,000원이네요. 적당한 가격

기본서비스되는 김치는 별로네요. 족발, 보쌈집에서는 보통 김치 굉장히 신경써서 나오는데, 여기는 ... 음

이모(서버)님이 피곤하셔서 그런지. 주문하실때 불친절하시네요.

빌지를 의자나 테이블에 그냥 놓으면 되지. 던지다시피 의자에 놓고..

처음에는 조금 불쾌했습니다.

 

 

굉장히 심플하죠.  김치랑 야채가 끝입니다.

 

 

 

드디어 숯불구이 양념족발 나왔습니다.  한입에 먹기 좋게 잘게잘게 찢어서 나오네요. 

 참 매운맛 조절이 가능합니다. 기본, 중간, 완전매운맛까지

저는 중간맛으로 주문. 적당히 매콤한 맛으로 위에는 깨가 뿌려져 있고, 술 안주로 제격입니다 .

 

 

깻잎에 싸서 먹어봅니다.

 

 

소주가 술술 들어가네요.

 

 

맛있네요.

 

 

족발맛은 괜찮습니다. 아쉬운부분이 있다면, 처음에 느꼈던 불쾌한 서비스.

손가네왕족발 대박나시길.. 다음에 한번 또 방문해봐야겠습니다.

 

 

 

 

 

손가네왕족발 다음(Daum)지도서비스에 등록이 안되었네요. 직접 등록합니다.

세이브존 뒤라 찾기 쉽습니다.

 

 

 

 

2013/06/16 - [핫도그씨의 맛집] - 논현동맛집 - 오향족발이 땡긴다면? 납순이네로

 

2013/05/18 -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상동맛집 인도음식이 먹고 싶을때 추천

 

2013/05/20 - [핫도그씨의 맛집] - 무한리필참치집 - 참치애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