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맛집

 

"12,900원에 무한리필 참치를 먹을 수 있는 곳"

 

참치애난

 

 


 

 

저번달에 다녀온 참치애난. 그 때는 참치 별로였는데, 가격이 워낙 저렴해 그냥 그런 느낌을 가졌었었습니다. 참치애난은 호불호가 분명히 갈리는거 같습니다. 12,900원 기본무한리필에서는 흑,황,청새치, 황다랑어복육, 눈다랑어 대절이 나옵니다. 당연하겠죠. 가격이 매우 저렴하자나요. 메뉴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서 하겠습니다. 아는 선배와 함께 다시 재방문. 첫 손님으로 방문.

 

< 이 글이 도움이 되신다면 손가락 추천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없이 그냥 살짝 누르시면 됩니다.>

 

 

 

오후 6시쯤. 아직 밖은 대낮이네요. 기본셋팅. 셋팅지에는 참치애난 스페셜기본메뉴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고, 참치에 대해 자세한 내용이 나와있네요. 또한 참치의 효능에 대해서 나와있습니다.

 

 

참치애난 실내는 원목인테리어로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입니다.

 

 

참치애난 가면 뭐 먹지?

 

참치집 가면 보통 가장 아래 단계에서 바로 위에거를 먹어야 된다는 속담(?)이 생각나네요.

2인 '치'세트메뉴로 해봅니다.

2인 56,000원이네요. 1인 28,000원 수준이네요.

스페셜 2인 + 오도로50g + 적신50g+ 황새치배꼽살50g 이렇게 나오네요. 오도로는 50g에 7~8피스 나온다고 합니다.

 

돈이 부담된다면?

 

기본 메뉴인 스페셜 12,900원으로 먹습니다. 참치에 민감한 분들 아니시면 그냥 소주안주로 먹을만 합니다.

 

 

 

 

양이 너무 많이 나오네요. 이 양의 2/3정도 나와주면 좋겠네요. 여름이라 참치가 녹습니다.

 

 

 

기본찬

 

장국, 무조림이 있습니다. 저 쥐포같이 생긴거는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맛은 쥐포맛이 납니다.

 

 

스끼가 아주 간단하죠. 야채샐러드, 초밥, 조림, 쥐포 이렇게 나옵니다. 홍대점에는 죽이랑, 번데기탕 같은것도 나오는거 같은데, 부천 상동점은 왜 없는걸까요?

 

 

 

소주 한잔.

 

참치애난 부천상동점에서는 소주가 3,000원이네요. 요즘 왠만하면 4,000원이 기본이고, 참치집에는 보통 5,000원이 넘어갑니다. 착한 소주가격이 마음에 드네요.

 

 

 

 

보통 참다랑어 1인 10만원 이상급의 참치만 드시는 분들께는 추천을 못하지만, 대중적으로 참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가격이 부담없어, 친구들과 함께 하기 좋습니다.

 

 

 

핫도그는 김에는 안싸먹습니다. 김에 싸먹으면 참치 본연의 맛을 못느낀다고 예전에 다니던 참치집 실장님이 얘기해주셨습니다. 저는 맛에 아주 민감한 편은 아니라서 뭐 상관은 없지만, 습관이 됐네요.  이렇게 간장에 와사비 또는 기름장이랑 먹습니다. 그런데 기름장 맛이 너무 연하네요.

 

 

무순에 와사비, 참치만 있으면 딱이죠.

 

 

 

특수부위 나와줬네요.

오도로가 7점 나왔네요. 오늘의 가장 좋은 특수부위니, 잘 먹어야겠습니다.

 

 

 

오도로

 

 

황새치배꼽살

 

아래 깔렸네요. 가장 기름기가 많은 부위로 오도독 하게 씹히는 배꼽부위와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입니다. 참다랑어 배꼽살도 한번 먹어봤으면 하네요.

 

 

 

눈다랑어 배꼽살

 

실장님께서 서비스 주셨습니다. 오잉~ 평화

 

 

2차 무한리필

실장님! 바쁘셔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쁘게 담아주시면 안될까요?

 

 

 

어느새 밖은 어두워집니다. 주변에서는 업소아가씨님들, 나이트웨이터님들께서 명함을 주고 가시네요. 2인이서 소주 4병 후딱 먹고 마무리합니다.

 

 

부천맛집 참치애난 상동점

 

1. 기본 메뉴인 12,900원 무한리필 메뉴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먹어볼만 합니다. 약간 여유가 있다면 세트메뉴를 추천합니다. 세트메뉴 2인기준으로 1인당 28,000원입니다. 타 일반 무한리필참치집이 25,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여기서 33,000원 이상 메뉴 주문하면 참치 부위가 조금 좋아집니다. 가장 기본 메뉴 주문하면 좋은 부위는 안나오죠. 참치애난의 스끼가 좀 부족하긴 하지만, 참치부위는 약간 더 좋은듯합니다.

 

2. 착한소주가격 3,000원

참치집에서 소주가 3,000원이라니... 요즘 거의 4,000원으로 오르고 있던데... 소주가격이 착합니다.

 

3. 깔끔한 실내인테리어, 친절한 직원. 실장님

 

 

 

 

참치애난(부천상동점)

032-325-1441

메리트나이트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