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동맛집

 

"매콤한 치킨맛이 좋아요"

 

훌랄라 참숯바베큐치킨

 


 

 

 

우리나라 국민대표메뉴는 무엇일까요? 치킨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삼겹살인가? 짜장면인가? 뭐지...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천 상동 세이브존 뒤에 먹자골목에 위치한 훌랄라참숯바베큐치킨. 이름이 좀 길죠. 저는 보통 술 먹을때 2차로 치킨집을 많이 찾습니다. 핫도그는 소주파라 치킨집에서도 소주를 먹습니다. 가끔 맥주는 먹지만 크게 땡기지는 않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는 먹자골목이 불야성을 이룹니다. 야장이 크게 펼쳐지고, 인간냄새가 풀풀 풍기며, 술 한잔이 저절로 생각나게 만듭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다면 추천 버튼 눌러주세요>

 

 

 

 

부천 상동 세이브존 뒤 먹자골목입니다. 이곳에도 맛집이 좀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야외테이블이 맛집거리를 가득 채웁니다. 야외에서 먹어야 술이 더 땡기죠. 얼마전에 올린 참치애난에서 1차를 하고 훌랄라로 2차 왔습니다.

 

 

 

앞에 계시는 형님은 맥주. 저는 소주를 주문합니다. 그리고 훌랄라치킨

 

 

 

 

참숯에 구워 맛있는 훌랄라치킨

 

매콤한 양념소스가 중독성이 있죠. 적당하게 매콤한 맛을 내며 식욕을 미친듯이 돋구네요.

 

 

 

일어나서 위에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12시 다 되가는데, 급 배고파지네요.

 

 

 

소주 한잔

 

임창정의 소주한잔 노래가 생각나네요. 요즘은 괜히 센치해지네요. 옛 추억 생각도 많이 나구요. 요즘은 체력이 딸리는거 같아요. 술 먹은 다음날 너무 힘이 드네요. 예전에는 30일 연속 매일 술먹고 버티고 그랬는데.. 세월 앞에 장사가 없나봅니다. 술 먹을때는 너무나 행복한데, 술 먹고 난 다음날에는 너무 힘들다는 점~

 

 

 

 

훌랄라에서 후라이드는 못 먹어봤네요. 훌랄라 부천상동, 삼산, 청라점 3군데 먹어봤는데, 다 괜찮았습니다. 참 삼산동 미래타운 4단지 뒤에 있는 훌랄라라 제일 좋았습니다.

 

 

 

상동맛집 참숯에 구워 맛있는 훌랄라치킨

 

우리나라 치킨집이 정말 많은거 같습니다. 종류도 많구요. 저는 한달에 2~3번 정도 먹는 메뉴가 치킨입니다. 가격 부담없고, 영양가 풍부하고 누구나 좋아하기 때문에 치킨이 매력적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013/06/23 -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맛집 - 12,900원에 무한리필 참치를 먹을 수 있는 곳! 참치애난

 

2013/06/19 -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상동맛집 - 참숯으로 구워 맛있는 족발집. 손가네왕족발

 

2013/06/22 -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상동맛집 - 해장하기 좋은 진한 수육국밥집, 더진국

 

 


큰지도보기

훌랄라참숯바베큐치킨 / 훌랄라참숯바베큐

주소
경기 부천시 원미구 상동 536-8번지
전화
032-327-9980
설명
화끈한 바베큐소스와 어우러져 참나무 장작과 참숯으로 구워낸 참숯바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