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참치

 

"모임하기 좋은 맛있는 참치집"

 

어가참치

 


 

 

최근 들어 참치 먹는 횟수가 많아졌네요. 덥다보니, 더운 불판과 함께 하는 고기보다는 한점한점 먹을 수 있는 참치가 더 땡기나봅니다. 회를 먹을까 하다 여름철이라 살짝 걱정이 되서 메뉴는 참치로 결정했습니다. 부천에 참치집이 많이 있기 때문에 고민고민하다 이왕이면 제대로 먹어보자 해서 조금 무리하기로 하고 참다랑어급으로 초이스~  평이 좋은 부천 중동에 위치한 어가참치로 방문을 합니다. 홈페이지 사진을 보니 제가 다녔던 참치집보다 한단계 위급이네요. 전부 룸으로 되어 있고, 규모가 꽤 큽니다. 중동 이마트 바로 뒤라 찾기가 쉽네요.

 

< 이 글이 도움이 된다면 추천버튼 눌러주세요>

 

 

 

미리 예약을 했던 터라 룸에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오늘 눈이 호강하는거 같습니다. 룸 사진을 못찍었는데, 고급스럽고 단독룸이라 좋습니다.

부천참치집 3군데 정도 다녀본 곳에서 일단 분위기 제일 마음에 드네요.

속이 허하니, 죽부터 흡입 시작합니다. 그리고 샐러드로 입안을 상큼하게

 

 

 

 

역시 와사비도 생와사비! 

 느낌 좋으네요. 당근이랑 배추도 먹어야겠네요.

 

 

 

복사골일품업소라고 붙어있네요.

부천시청에서 지정해주는거 같습니다.

 

 

잠깐 손씻으러 다녀오는 길에 사진 찍어봅니다.

실내가 꽤 고급스러운데, 사진을 못 담아왔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분수대가 있고, 뒤로 다찌가 있습니다.

그리고 둘레로 전부 룸이 있습니다. 말로 표현할려니.. 어렵네요.

 

 

해산물모듬

 

개불, 멍게, 전복, 뽈소라

나머진 이름을 모르겠네요. 처음 먹어 보는지라..

실장님께 물어봤는데, 이름이 좀 길었습니다.

해산물 푸짐하게 나오네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오케바리~  배꼽살, 아가미살, 주도로, 오도로, 뽈살까지

환상적인 조합이네요. 지금까지 가본 참치집 중에서 가장 으뜸입니다.

적당한 두께와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

 

 

헉 사진이 흔들렸네요 ㅠㅠ

배꼽살이 포인트인데 말이죠. 배꼽살이 가장 인기가 많은건 사실인데,

지방이 많은 편이라 잘 씹어야 되는거 같습니다. 한우에 비유하자면 살치살이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도로가 더 좋네요.

 

 

뽈살

 

금가루가 살짝 위에 뿌려져서 그런지 더 먹음직스럽네요

 

 

오도로.

배꼽보다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주변요리

 

생선, 대하, 시사모

스끼가 왠만한 고급한정식집 수준으로 나와 그런지 제대로 먹는다는 느낌입니다.

 

 

이건 무슨 조림인가 하는거 같은데..

커다란 인삼이랑, 버섯, 대추, 은행이 같이 곁들여져 있네요.

 

 

 

저야 접대같은거 할일이 없지만, 여기서 접대 하기 괜찮을꺼 같습니다.

보통 참치,회를 먹으면 속이 약간 허했습니다. 여기서는 주변음식이 잘나와 

배가 든든합니다.  

 

 

눈이 즐겁스무니다.

까나페?  참치회쌈? 모라 불러야 되지. 한입에 먹어봅니다.

야채,참치,소스가 잘 조화를 이루네요.

 

 

2차 참치

 

뽈살, 안창살, 아가미살까지

참치는 15피스 정도 먹으면 좀 물리는거 같아요.

 

 

시원한 해물탕이라 해야되나.

각종 해물이 가득합니다.

술안주로 제격이네요.

 

 

튀김. 

 

좀 큰편입니다. 고추,새우,버섯튀김들이 따뜻하게 나오네요.

제가 입이 짧아서 그런지 배가 가득찼네요.

알밥이랑, 후식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어가참치

고급참치집 답게 음식이 잘 나오고, 참치 퀄리티도 꽤 만족했습니다.

예전에 먹었던 부천에 위치한 참치집들에 비해 가격이 쫌 쎄긴 하지만,

가끔 여유 있을때 꼭 다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부천참치전문점

어가참치

주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58

전화번호: 032-324-3737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