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예스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군것질은 않하는 편이라 과자는 거의 안먹는 편입니다. 요즘 부쩍 주전부리가 늘었습니다. 홈xx익스프레스에서 오예스를 샀는데, 4500원인가 하더군요. 가격이 많이 오른건가? 예전 가격이 생각이 안나네요. 초등학교때 개당 50원인가 하는거 같았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요즘은 뭐든 온라인에서 구매를 해야겠습니다. 

인터넷 구매하게 되면 2천원대로 구매가 가능하군요. 

과자를 많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오픈마켓, 소셜에서 한번에 구입하시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제 기억으로는 영원한 강자 1위 초코파이에 밀려 2위정도에 머무른 과자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참 빅파이 맛있었죠.





<자료출처: 유투브>

1998년 오예스 광고입니다. 유치하긴 하지만, 옛 추억이 살살 돋아나네요.








오랜만에 먹어보니 맛있네요. 요즘은 오예스를 전자렌지에 넣어서 많이 드시나봐요. 오예스케잌 변신이 되네요. 예전에 진짜사나이에 나왔었죠.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핫도그씨의 일상] - 심야식당 비엔나소세지를 먹다

[핫도그씨의 일상] - 맥주안주 이춘복고추장육포와 한잔~

[핫도그씨의 일상] - 투게더아이스크림 오랜만이다.

[핫도그씨의 일상] - 농심 김치사발면 오랜만에 먹어보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