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벌써 점심시간이네요. 어제 다녀온 양푼이동태탕. 여긴 이제 단골집으로 한달에 한번은 가는거 같습니다. 동태탕은 해장메뉴로 괜찮고 점심한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프렌차이즈라 전국에 있어서 아마 많이 가보셨을겁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청라점입니다. 




청라엑슬루타워 상가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언제나 사람이 많은 집 중에 한 곳입니다. 

저는 오전 11시에 가서 다행히 손님이 없었습니다. 아 1팀 있었습니다.





이 집의 대표메뉴인 동태탕을 주문합니다.

생태전골을 먹은 적이 있는데, 메뉴에서 빠졌네요. 

공기밥이 별도인 점이 아쉽지만, 정말 맛잇게 먹었습니다.





물통

프라스틱보다 훨씬 위생적인 스테인레스통이라 마음에 듭니다. 





동태탕 7,000원 2인분 주문

기본세팅 무난한 수준의 찬들이 상을 채웁니다.



양푼이동태탕



아주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은 적당한 양입니다. 

이미 끓여 나왔기 때문에 잠깐 끓인후 바로 먹습니다. 





공기밥은 동태탕 가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 전골류에는 공기밥이 별도입니다.



청라동태탕



동태탕 외에도 무, 미나리, 두부, 곤이 등 다양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청라맛집



금새 팔팔 끓습니다.





속이 탱탱한 동태가 보입니다. 

참 이 집에서는 소고기(우족)으로 육수를 끓인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확실히 시원하고 담백합니다. 





갑자기 소주가 급 생각나네요.








제가 좋아하는 곤이입니다. 

곤이를 많이 먹기 위해서는 내장탕을 먹어야 되는데, 다음에는 내장탕을 먹어봐야겠습니다.

고니(X) 곤이(O) <- 맞춤법



동태탕육수



계산하고 나오는 길에 육수에 대한 내용이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청라 엑슬루타워



청라엑슬루타워, 롯데마트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같이 보면 도움이 되는 글들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상동맛집 - 시원한 생태 내장탕이 맛있는 동해안생태찌개

[핫도그씨의 맛집] - 청라맛집 이 정도면 만족이야 LA북창동 순두부

[핫도그씨의 맛집] - 청라맛집 - 맛있는 낙지집 삼희불낙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