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씨가 따뜻해져서 그런지 요즘 아이스크림 땡기네요.

오늘은 동네 슈퍼에 가서 아이스크림 몇 개를 집어왔습니다.

20년 전 자주 먹었던 아이스크림이 몇개 보이는 군요.

바밤바, 빠삐코는 제가 자주 먹었었죠.


아이스크림



콘 종류의 아이스크림은 브라보콘이 최고 인기였죠.

그러나 브라보콘은 요즘 보기가 어렵더군요.

물론 구구콘도 맛있습니다.





구구콘은 너무 달아졌네요

내 입맛이 변한건지...

갑자기 옛날에 자주 먹어 아이스크림이 기억나는지 모르겠네요.

겨울에 찰떡아이스가 급 생각나네요.





이런 새로 나왔는지 처음모네요.

와플 바닐라





이상하네 누가바가 누크바로 바뀐거 같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바밤바도 왕밤바로 바뀌었구요.

나이가 들어서인지 그때는 엄청 커보였는데 지금은 왜 이렇게

작게 보이는지 모르겠네요.





아이스크림의 가격은 정말 알 수가 없네요.

주인장 마음입니다. 






컴퓨터 앞에서 바밤바 하나들도 인증샷

조심해야겠습니다.

예전에 이렇게 하다 우유 한번 엎어서 

AS받은 적이 있거든요.



구구콘


구구콘 맛은 있었으나 변해버린 내 입맛에 당신은 너무 달다고~

베스킨31같은 아이스크림도 맛있긴 하지만 가끔 이렇게 먹어주니

제게는 이게 더 맛있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