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한리필참치집 - 참치애난

 

한달에 한번 정도 가는 참치집. 기존 단골집은 가격의 압박으로 저렴한 참치를 물색하던 중 갑자기 생각나는 그 곳. 오픈때부터 자주 봐왔는데, 이제야 겨우 가보게 되었습니다. 12900원 무한리필참치집 - 참치애난

 

일단 가격은 대박입니다. 그러나 가격이 싼만큼 참치질도 떨어지겠지 하는 생각으로 맘 편안히 방문을 해봤습니다.

 

부천 상동 메리트 나이트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손님은 엄청 많습니다.

 

 

 

참치애난 스페셜참치 무한리필 12,900원 구성부위가 나와있네요.

 

눈다랑어대절, 황다랑어 복육, 황새치 대절, 돛대치 대절, 흑새치 대절로 구성되어 있네요.

처음 들어보는 부위가 많습니다.

 

 

특수부위는 100g 단위로 판매하네요.  참다랑어 배꼽살이 100g 33,000원이네요. 음. 100g정도면 8피스 정도 나오는데.

아주 만족할만한 가격이네요.  참다랑어 전문점 가도 배꼽살은 2~4피스 정도 줍니다. 물론 가게마다 틀리겠지만요.

 

 

소주 가격이 참 착하네요. 3,000원

보통 5,000원 이상은 하는데 말입니다.

 

슈퍼맨

 

 

무한리필 2인분 시켰습니다.  드디어 나왔네요. 헉. 제 입맛에는 안맞네요. ㅠㅠ 

같이 방문한 형님께서는 가격 대비 만족해하셨습니다.  아주 착한 가격 12,900원에 적당하게 나오는거죠.

아마 참치 매니아분들께서는 바로 특수부위로 드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이곳의 특수부위는 가격이 적당한 편입니다.

참 세트부위도 있습니다. 무한리필참치 + 특수부위 구성인데, 참치애난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셔야겠습니다.

검색창에 '참치애난 '

 

셀카

 

 

뭐~  가격이 워낙 저렴하니 스끼다시는 그냥 2개 정도 나오나.. 알밥, 생선, 해산물 등은 안나옵니다.

참치에 간단한 스끼나오는 정도입니다.

 

 

초밥, 유부, 롤

 

느낌표

 

 

장국~

 

 

무한리필참치집 - 참치애난

가격대비 괜찮은 집입니다. 12,900원의 너무 좋은 부위를 달라는건 너무 이기적이겠죠.

그래서 이곳에는 특수부위를 별도로 맛 볼수 있습니다.

 

솔직히 제 입맛에는 별로 였으나, 같이 방문한 형님은 괜찮다고 했으며, 손님이 꽤 많은 편입니다.

다른데보니, 기본무한리필에 특수부위를 추가로 하더라구요.

 

참치애난은 체인점입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부천 상동점입니다.

중동에도 있고, 일산, 경희대, 인천 등 꽤 많은거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