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휴일 잘 보내고 계시나요? 법정공휴일이지만 사무실에 나와 외로이 블로깅을 하고 있습니다. 헤어왁스와 함께 한지도 10년이 훌쩍 넘었네요. 2000년까지인가 그때는 젤을 사용했고 그 후로 왁스를 썼습니다. 다양한 브랜드들을 사용했는데 최근에는 갸스비로 바꾸게 됐습니다. 



저는 모든걸 인터넷으로 주문을 합니다. 예를 들어 마트에 직접 가지 않고 10일에 한 번 온라인마트에서 주문을 하죠.

집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배달해주니 굳이 갈 필요가 없죠. 충동구매도 자제가 되구요. 머리가 짧은 편이고 뻗치는 머리라 헤어스타일링 제품이 없으면 매우 불편함을 느끼는 핫도그입니다. 



갸스비 무빙러버 스파이키 엣지 

롯x마트 9000원대 

11번가 4000~5000원대 

당연한 거지만 역시 인터넷 구매가 절대적으로 저렴합니다.

11번가 갸스비 최저가 구매하기




이 왁스는 광택이 적으며 스프레이 없이도 강력하게 오랫동안 지속이 가능합니다.

불편한 감도 살짝 있습니다. 저녁에 머리 감을때 헹구는데 시간이 약간 더 걸리는거 같습니다.



둥그런게 그립감이 좋네요. 종류가 다양하니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왁스는 절대 소량만 손바닥에 묻혀서 발라야지 많이 바르시면 아니되옵니다.



11번가 갸스비 최저가 구매하기

자극적이지 않은 은은한 향이 좋네요. 

저 처럼 짧고 뻗치는 헤어를 소유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