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을 설쳤더니 오늘 컨디션이 영 아니네요.

현재 갤럭시노트1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년 노예계약이 끝난 상태지만 이제는 통신비가 돈이 아깝다는 생각에 그냥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바로 노트3나 s5로 갈아탔는데 크게 불편함을 못 느끼니 굳이 바꿀 필요를 못 느끼고 있습니다. 2년 넘게 사용하다보니 배터리 무상교환 받아서 잘 쓰고 있는데 충전기가 고장났습니다. 



갤럭시노트 정품충전기는 2년되는 시점에 고장나서 인터넷으로 일반충전기 2개 구입 5개월만에 모두 고장나서 이번에 다시 구매했습니다. 정품 말고 다양한 충전기 메이커들이 있는데 애니모드가 충전도 잘되고 가성비가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배송은 빠르게 1박2일만에 도착했습니다.



포장상태는 너무 아쉽네요. 다 찌그러졌네요. 

하드케이스에 넣어주셨으면 좋으련만 가격이 워낙 저렴한 제품이니 이해해야겠습니다.

애니모드 5핀 충전기 3개를 구매했습니다. 


1.2A 가 2~3천원대 2.0A가 5천원 이상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최저가로 구매하기 위해서는 시간 좀 투자를 해야됩니다. 옵션에서 장난이 좀 심하네요. 저는 배송비까지 다해서 8천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애니모드(주)는 이건희회장의 조카가 운영한다고 하네요.

케이스나 충전기 사용해봤는데 무난합니다. 



코드길이가 1.5M이니 길이는 충분합니다. 



박스를 벗겨보면 위와 가팅 비닐에 담겨져 있습니다. 

스마트폰 충전기는 정품이 아닌 이상 생각보다 오래 사용하기는 어려운거 같습니다.

주위 지인들을 봐도 보통 6개월에서 1년 정도 사용하고 재구매를 하게 됩니다.



애니모드 충전기 신제품 있던데 디자인도 이쁘고 한데 가격은 좀 비싸더라구요.

충전하는데 굳이 디자인 따질 필요는 없을꺼 같고 이 정도면 만족합니다.



2일동안 충전기 없이 USB충전으로 버텨왔는데 이제 걱정없겠습니다.

3개 구매했으니 1년은 버티겠죠. 



일주일 동안 사용한 결과 이상 없이 빠르게 갤럭시노트 충전기 잘되고 있습니다. 빠르게 충전을 원하시는 분은 2.0A제품을 구매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