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퍼 컴퓨터 데스크탑으로 구매했습니다


메인 컴퓨터로 lg울트라북을 사용중인데 별도로 작업할 일이 있어 

데스크탑을 샀습니다.

인터넷, 문서작성이 주로 할일이라 사양은 크게 고려치 않았는데요.

새 제품으로 구매할 필요는 없을꺼 같아

리퍼 제품을 처음으로 선택해봤습니다.





소셜커머스에서 가격비교 한참 하다 10만원에 get it~

배송을 다음날 빠르게 도착해줬습니다. 

현대 택배 기사분은 전화 좀 미리 해달랬더니 그냥 놓고 가시네요.

바쁘셔서 그러셨으니 이해해야겠죠.






생각보다 큰 박스에 기절할뻔 했네요.







제 생전 이렇게 꼼꼼한 포장은 처음 봤습니다.

엄청 튼튼하게 하셨네요.







포장 해체하는데 5분이 걸렸네요.

내가 주문한 제품을 이렇게 신경쓰셔서

포장 해주신 판매자님이 고마울 따름입니다.





드디어 본체의 모습이 보이는 군요.






드디어 모습을 보였군요.

삼성 매직스테이션

오랜만에 커다란 본체를 보네요.






리퍼제품이다보니 별다른 구성품은 없고 이렇게 전원케이블만 있습니다.






부팅 시작~

메인으로 쓰는 컴퓨터가 ssd를 사용해서 5초 부팅이 되는데

갑자기 요걸 써보니 좀 느리긴 하네요.






잠깐 사양을 말씀드리자면


E6400 / 2GB / 160G / WIN7 / 외장그래픽 ATI 2400PRO

게임용도가 아니고 인터넷, 영화감상, 블로깅, 문서작성등 위주기 때문에

저사양으로 선택했습니다.


램은 4G로 할까 고민했지만 사용하는게 크게 문제가 없네요.





저희 부모님이 곧 있으시면 칠순이신데..

컴퓨터 배우고 싶다고 하시는데 고사양보다는 

이 정도 사양, 가격으로 한대 놔드려야겠습니다.

전자제품은 리퍼에 대한 신뢰감이 없었는데 

몇 일 사용해본 결과 가성비 아주 만족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