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200T 구입해봤어요


하루에 최소 3잔 이상 먹는 커피믹스 

줄인다 했지만 불가능하고.. 동네슈퍼에서 50t씩 사다 먹었었는데.

손해보는 느낌이고 얼마전에 위메프에서 구입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쇼핑할때 매번 느끼는 거지만 

그냥 대충 샀다가는 호갱되는 느낌이라 검색하는데 

꽤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되더군요.






16000원에 무료배송으로 프렌치카페 커피미긋 200t를 구했습니다.

원래 마시는 커피는 연아 화이트골드인데..

이 놈이 가격이 저렴해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배송은 다음날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김태희씨가 모델이군요.


첨가물 대신 몸에 좋은 무지방 우유를 넣어

건강까지 생각한 커피라는 문구가 있네요. 


100%환불보증으로

비교 후 맛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만족하지 못한다면 100% 환불해준다는 글도 보이네요.





뒷면에는 이정재씨도 보이네요.





하단에 작은 구멍이 있어 여기서 하나씩 빼서 먹으면 되겠습니다.





맥심은 easy cut인데 남양은 sense cut이네요.

카페인과 인산염은 넣지 않고 무지방 우유를 넣었다는데...

맛은 어떨지...





그간 맥심 커피만 먹어와서 그런지 진한 맛은 좀 부족한거 같기도 하고

무난하게 먹을만 합니다.

올 겨울은 이걸로 보내야겠습니다.

오늘은 프렌치카페 커피믹스와 함께 시작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