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바른 핫도그 풀무원 먹을만 하네요


점심시간이 벌써 다가왔네요.

요즘 정신이 없어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얼마전에 저녁에 출출할때 먹을만한게 뭐가 있을까 하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핫도그를 구입해봤습니다.





풀무원에서 나온거라 어느 정도 안심할 수 있을꺼 같고..

가격도 부담이 없어서 올바른 핫도그로 결정했는데요.

역시 가격은 천차만별 소셜에서 5천원 쿠폰 사용해서 대박 싸게 득템했네요.






냉동식품이 편리하기는 하지만 

건강에 그닥 좋지는 않겠죠.

그래도 이건 합성보존료, 착색료, 글루타민산나트륨 등이 무첨가 라고 하네요.

75g에 195칼로리





조리 방법은 위와 같이 

전자레인지 이용, 후라이팬, 찜통이 있는데

그냥 가장 편한 전자레인지에 돌려봤습니다.






냉장고에 넣어놓고 당분간 이걸로 버텨야겠네요.





위에 부분을 살짝 찢어서 전자레인지에 넣으면 끝입니다.





약 1분 정도 돌리면 끝~






먹기 전 모습입니다.

어릴때 핫도그에 대한 추억이 참 많네요.

배고픈 시절 친구한테 한입 달라고 해서 

얻어 먹었는데....





머스터드 소스는 없고 토마토캐챱 뿌려서 쩝~





적당한 가격, 괜찮은 맛이네요.

아이들 한테 길거리에서 파는 핫도그보다는 

요거 주는게 더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