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자츄리닝 아디다스 마샬아츠 잘 빠졌네요


보통 퇴근후 집에 가면 반바지를 입고 있거나 

대충 아무거나 주워 입는 편인데요

운동 좀 할까 하다 밖에 나갈려는데 

마땅히 입을만한 츄리닝이 없더군요.

네이버검색시작~ 

아디다스 마샬아츠가 통도 적당히 얄싸한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주말에 사서 화요일에 도착~ 

5년만에 처음 사보네요.

제가 중학교때는 나이키 마이클조단이 인기였는데...

10년 전에 아이다스 패딩 산 이후로

정말 오랜만~






비닐팩에 담아져 있는데

가볍게 열리는 지퍼백이네요.






정품이긴 한데 병행이라

매장as는 불가한 제품

아이다스 마샬아츠


츄리닝 as 해본적이 없어서..





100size입니다

사진상으로는 통이 넓어보이지만

실제 입으면 기지바지처럼 허벅지 아래로는 작아지는 핏입니다.

슬림핏이라고 해야 되나?

착용컷은 아래를 봐주세요.







디테일컷을 찍어볼려는데..

좀 왜곡이 있네요. 


안에 기모가 있는 제품이 있고 없는 제품이 있는데

저는 그냥 없는 걸로 ~ 선택

마샬아츠 상의도 이쁜데.. 

요즘 주머니사정이 어려워 패스하게 됐네요.


소재를 폴리에스터95%, 폴리우레탄5%입니다.

네이버컬러도 있었지만 무난한 블랙을 골랐네요.







신축성 좋고 ~

하단에는 위와 같이 지퍼가 있어 조이거나 풀 수 있어요

바느질 상태는 꼼꼼히 잘되어 있네요






지퍼 디테일 컷~

약간 조잡한 플라스틱 




하단 발목부분 피저를 열면 아디다스 로고가 보입니다.






택이 좀 어설프네요. 음~






뭐지 약간 조잡한 이느낌

백화점에서 패딩 샀을때는 꼼꼼하게 잘되어 있었는데..

암튼 옷만 잘 맞고 편하면 되지....뭐






실제로 보면 더 이쁜데 사진빨이 안받는 아디다스 마샬아츠네요.

전체적으로는 블랙컬러에 레스 스트링이 들어가 있고 종아리부분에는 삼색

슬림핏~ 이 정도면 만족





허리는 끈으로 조여주세요





주머니부분입니다.

츄리닝 입으면 소지품이 잘 빠질 수 잇어

지퍼 주머니를 선호합니다.





4계절 입고 다니면 좋을꺼 같아요

단 기모가 없는 제품이라 겨울에는 내복입어야 될 듯하네요.





착용컷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거울에 비치 제 하체모습

좀 짧네요. 

제 신체 스펙 공개는 어려운점 양해 바랍니다. 





쇼파에 앉아서도 한번 찍어봤어요

아저씨라는 말을 덜 들을 듯 한 느낌이네요.





슬슬 저녁에 뜀박질 좀 해야겠네요.

아디다스 마샬아츠 츄리닝 가격은 3초입니다.

상의 같이 입으면 더 멋질 듯 하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