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진공청소기 먼지따로 VC-CD701B

가성비 좋아요


5년 정도 사용한 LG동글이 청소기가 슬슬 생명이 다했는지

흡입력도 약하고 해서 이번에 새로 진공청소기를 구매했습니다.

다이슨 사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가격이 너무 높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던 중 삼성 청소기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전자제품은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쪽에서 구매를 하는편인데

가격차이가 훨씬 저렴하기 때문이죠.

배송은 정말 빠르게 다음날 도착했습니다.





박스 개봉~

생각보다 박스가 컸네요.

작을 줄 알았는데...





가전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하단, 상단에 충격방지박스가 있지만

측면은 방지할 수 있는 무언가가 없네요.






5년만의 청소기를 사니 마음이 시원해졌네요.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기본 청소기외에 총 3개의 브러쉬가 있습니다.





와이드 브러시

기존 청소기에 비해 바닥에 접촉하는 부분이 넓어

좀 빠르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180도 회전이 가능해 구석구석 청소하기가 용이합니다.








처음 조립시 여성분들도 쉽게 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흡입력 조절은 총 3단계로

강,중,약입니다.







본체 먼지통을 분리한 모습입니다.

안에 솔이 숨어 있네요.








처음이라 그런지 크게 사용할 일은 없지만

잘 키워놔야겠네요.





본체먼지통






청소기 후면

코드 길이가 생각보다 기네요.






청소를 시작하면 먼지가 

먼지따로 통으로 회오리 바람을 일으키면서 

공기와 먼지를 분리시키게 됩니다.






모든 부분에 만족하는건 욕심이겠죠.

아쉽지만 호스가 좀 뻑뻑한 편입니다. 

그래서인지 청소할때 꺽을때 좀 불편한 감이 있습니다.





이건 침구따로 브러쉬입니다.

1분에 무려 2만번 이상 털어내는 초강력 회전솔이 장착되어 있어

이불 청소할때 뛰어난 능력을 발휘합니다.






이불, 카페트 청소할때는

와이드브러쉬를 빼고 침구따로 브러쉬를 사용합니다.





이불 청소하는데 엄청난 먼지에 한번 놀라고 두번 놀랬다는...

먼지가 바로 보여 큰 충격이 오네요.





청소기 전체샷입니다.

참 틈새/솔브러쉬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틈새, 창문 청소이 매우 편리하거든요.

파이프가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어 가볍고 고급스럽습니다.






먼지따로 통에 이렇게 보여집니다.





대청소 후에 먼지통을 세척했습니다.






이 청소기는 먼지필터는 반영구적으로 물로 세척해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괜찮은 가격대, 적당한 소음, 의외의 흡입력 모두 만족했네요.

그럼 모두들 깨끗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