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루하루가 정말 빠르게 지나가네요. 저는 현재 신용카드 3개를 사용중인데 정리하고 체크카드로 넘어가고 싶은데 제 마음대로 되지가 않네요. 월말이 다가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월급이고 그 다음이 카드값이 아닐까 하는데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다가오네요. 사용하고 있는 여러 신용카드 중에 오늘은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잘 쓰면 약이되고 막 쓰면 독이 되는게 신용카드입니다. 제 주위를 보면 정말 잘 사용하시는 분이 있기도 하지만 생각없이 긁어대서 카드연체, 정지를 하는 친구들도 봤습니다. 바로 계좌에서 돈이 나가는게 아니고 한도만큼 원하는 대로 사용이 가능해 충동구매가 많이 일어나는게 가장 큰 문제인거 같습니다.

 

 

 

롯데카드 결제일은 위와 같이 1일부터 5일, 7일, 10일, 14일, 15일, 17일, 20일, 21일, 22일, 23일, 24일, 25일까지 있습니다. 결제일에 따라 이용기간이 달라지니 이 부분을 확인해봐야 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월급날에 맞춰서 결제일을 정하는거 같습니다. 결제일을 14일로 하면 매월1일부터 말일까지의 사용기간이 적용됩니다. 월급 들어오는 즉시 카드값 빠지면 제로에 가까운 돈만 남는 친구도 있는데요 우리는 이제부터라도 소비습관을 바꿔야됩니다.

 

 

 

참고로 각 카드사마다 사용기간의 차이는 있지만 아주 크게 나지는 않습니다. 만약 롯데카드 결제일을 변경하고 싶다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60일 이내 다시 변경하기는 어렵다고 하니 고민하신 후에 진행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