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인도음식 Indian food 안나푸르나 레스토랑


정말 빠르게 주말이 지나갔네요.

어김 없이 찾아오는 월요일 

나른한 주말을 보내고 일을 시작할려니 손에 잡히질 않네요.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집 안나푸르나에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인도음식은 예전에는 한달에 1번 정도 먹었는데

최근에는 2주일에 1번 정도 먹고 있습니다.





Indian food

Annapurna restaurant


부천에 계시는 분들이거나 인도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알고 계실꺼 같네요.

부천역점은 10년 정도 됐나? 

부천 상동역점도 있는데 여기는 오픈한지 2년이 다되어 갑니다.

저는 회사 근처라 상동으로 주로 가게 됩니다.






런치코스요리로 주문

우선 가장 먼저 그린샐러드가 나옵니다.

아삭한 야채와 상큼한 과일이 함께 있어

식전에 먹어주면 한층 음식맛을 더 즐길 수 있습니다.







soup

콘스프입니다.

보통 가면 단품으로 커리랑 난만 먹고 왔는데

이렇게 먹으니 제대로 먹는 느낌이 팍팍 드네요.






요건 라씨입니다.

인도식 수제요구르트죠.

플레인, 딸리, 키위 등 다양한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탄두리치킨

인도식 화덕에 구워 기름기는 쫘악 빼고

다양한 향신료로 맛을 낸 치킨이라 보면 되겠습니다.

매콤하면서 담백한 맛이 좋습니다.

인도,네팔음식의 대표주자이기도 합니다.





사이드로 나온 매콤한 소스에 찍어 먹습니다.





커리와 난

제가 자주 먹는 조합입니다.






치킨티카마살라


신선한 토마토 버터소스와 향신료로 맛을 낸 치킨 커리입니다.

가장 무난하며 초보분들이 먹기 무난합니다.

매니아분들 중에는 시금치커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꽤 많다고 하네요.





커리에는 밥 또는 난(인도식 빵)을 같이 먹습니다.





저는 밥보다는 난에 찍어먹는 걸 좋아합니다.

참고로 난은 뜨거울때 빠르게 먹는게 좋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좀 퍽퍽해집니다. 

바로 화덕에서 구워낸 난을 푹 찢어 

커리에 푹 찍어 먹는 그 맛은 중독성이 강하답니다.





마살라쿨짜

인도식 피자입니다.

맥주 안주로 좋을 듯하네요.


indian food 안나푸르나레스토랑은

지하철 7호선 상동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이 용이하며,

중동ic 또한 바로 옆에 있어 일산, 분당, 인천, 안산 등에서

빠르게 올 수 있습니다.


인천 아시안게임이 한창이라 외국분들도 많이 오시는거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