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국제도시에서 서울역까지 출근길에 대중교통이용 후기


아~ 오늘은 아침부터 눈이 아파오네요.

하루에 컴퓨터 10시간 정도는 기본으로 사용하니 그런거 같습니다.

얼마전에 청라지구에서 서울역까지 다녀왔는데요.





청라국제도시역이 개통했지만

주민들은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해야 됩니다.

출발지는 청라1동 주민센터 

904번 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시간은 오전 7시 40분





약 10정거장 정도 가는데 20분 좀 넘게 걸렸네요.

사람이 아주 많지는 않았습니다.





인천공항철도는 처음으로 타보네요.

청라에서 서울역까지 7정거장 밖에 안되네요.

그러나 구간거리가 길어 시간이 오래 걸리죠.


약 50분 걸립니다. 

9시 출근이신 청라 주민들이라면 최소7시 20분 정도에 나와야

안전하게 출근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서울역 도착후 운행시간표를 찍어봤어요.

시간 텀이 생각보다 아주 길지는 않네요.





내려서 밖에까지 나오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리네요.

드디어 서울역 도착입니다.

청라에서 서울 출근때 버스 이용을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주민들이 계서서 버스+지하철을 이용해봤습니다.






역에서 나오니 바로 앞에 흡연실이 있네요.

들어가 봤는데 일본에 비해 너무 열악하네요.


일본담배문화 느낀점이 많았습니다.

이날은 오랜만에 아침부터 서울역까지 갔다오니 피로가 급습했네요.

모두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