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저렴한맛집

 

단돈 5,000원으로 먹을 수 있는 불고기전문점

 

원조 대왕고추장불고기

 


 

 

친구모임이 있었는데, 친구들 모두 갑자기 못나오는 바람에 친한친구 1명이랑만 둘이 만나게 되었습니다.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9번출구 역시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GS25시 편의점에서 기다리는 친구. 헤이~ 마이 베프~ 홍대에 있는 맛집들은 다 잘되는거 같네요. 거의다 만석. 특이한 집들도 많고, 가보고 싶은 집들이 너무나 많네요.

 

 

한번 가보진 않았지만, 5,000원 불고기라는 말에 혹해 들어가봤습니다. 진짜 싸네.

음식점 갈때 너무 싼 곳은 피하는 편인데, 베프가 느낌이 좋다고 사람도 많다고

일단 먹어보자.   OK베프

일단 이 곳의 인기메뉴 고추장불고기 2인분 주문

2인분 X 5,000원 = 10,000원

 

 

간단하게 기본찬이 나오네요.

김치는 손이 별로 가기 싫으네요.

사람이 엄청 많은 편입니다.

직장인들보다 대학생들이 좀 많네요.

 

 

계란찜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고추장불고기 5,000원

가격이 저렴한 대신 양이 매우 적습니다.

150g이라고 메뉴판에는 적혔있는데, 양이 왜 이리 적은지 모르겠네요.

야채 포함해서 무게인가..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니까. 괜찮습니다.

 

 

가격 대비 맛은 괜찮습니다.

파, 양파랑 고기를 함께 먹습니다.

 

 

참이슬

 

 

이건 모야

20분 만에 다 먹었자나.

 

 

오삼불고기 7,000원

오징어, 삼겸살, 각종 야채들이 잘 어우러집니다.

 

 

오징어 크기가 제법이네요.

매콤~ 달달한 소스맛도 좋구요.

 

 

볶음밥 주문

 

 

볶아줄줄 알았는데, 셀프군요.

직접 제 친구가 볶습니다.

비쥬얼 좋네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 최고죠.

대왕고추장불고기 볶음밥 괜찮습니다.

 

 

홍대 저렴한맛집 대왕고추장불고기에서는 가격 부담없이

점심도 냉면이랑 같이 먹을 수 있네요.

 

 

 

이곳의 위치는 수노래방 가기 전에 위치해있습니다. 여기 맞은편에 튀김전문점이 있는데, 한번 가보고 싶은 맛집중의 하나입니다. 자리가 좁아보이지만, 튀김전문점 느낌이 팍팍 물씬 풍기는 필의 식당입니다.

 

홍대 대왕고추장불고기는 5,000원의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를 할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대신 양은 적습니다.

불고기가 가장 인기가 있고, 직장인층보다는 젊은 학생층이 주 고객인거 같습니다. 가격 부담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대왕고추장불고기

02-334-1130

수노래방가기전 옷파는 곳 뒤 먹자 골목내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