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맛집

 

양푼에 푸짐하게 가득 담아 나오는 동태탕집

 

바다양푼이동태탕.찜

 


 

 

 

 

 

 

가격 대비 든든한 맛집을 찾고자 할때 가끔 찾는 곳입니다. 청라 엑슬루타워에 위치한 바다양푼이동태탕. 1인기준 7,000원에 양푼 한가득 푸짐하게 동태탕을 먹을 수 있습니다. 동태탕뿐만 아니라 동태내장탕, 동태찜, 동태전골, 섞어탕, 알곤이탕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전골,탕,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깨끗한 실내, 친절한 사장님, 맛있는 동태탕까지..  한번 들여다보겠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신다면 추천 한번 날려주세요 >

 

 

 

 

청라국제도시 롯데마트 맞은편 엑슬루타워 1층에 위치한 바다양푼이동태탕.찜입니다. 청라 엑슬루타워1층에는 맛집들이 정말 많은데, 차근차근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오후6시경 방문.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좀 많은 편입니다.

 

 

 

 

입구

 

지금까지 5번정도 갔는데, 친절한 서비스와 맛 때문에 이제는 단골이 됐습니다.

 

 

 

 

헉. 메뉴판사진이 왜 이렇게 됐는지.. 모르겠네요.  무난한 가격대입니다. 지금까지 동태탕만 먹어봤는데, 다음에는 찜요리 도전을 해봐야겠습니다.

 

 

 

 

사장님. 여기 동태탕 2인분이요~

 

10분정도 지났을까. 금새나와줍니다. 에어컨이 빵빵한게 아주 마음에 드네요.

기본찬.  김치, 우엉조림, 단무지무침, 청포묵이 깔끔한 그릇에 담아져 나옵니다.

 

 

 

 

양푼이동태탕 드디어 나왔습니다.

동태랑 고니는 안에 숨어서 잘 안보이네요. 미나리위에 생두부가 외롭게 서있네요.

1인분 7,000원입니다. 공기밥 포함이구요. 가끔 어떤 집은 공기밥을 따로 받더라구요.

 

 

 

 

양푼이가 나오면 불을 키고 끓입니다. 참. 다 익혀서 나왔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기장밥입니다. 흰쌀밥에 비해서 확실히 맛이 좋습니다.

 

 

 

 

국자로 푹 떠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니가 한가득이네요.

 

 

 

 

얼큰 시원한 국물맛~ 뒤끝없이 개운한 맛입니다. 자세히 보니 마늘이 많이 들어간거 같습니다. 방금 라면 먹고 포스팅 중인데, 당장 동태탕 먹으러 가고 싶네요.

 

 

 

 

실내모습.

 

모자쓰신분이 사장님인듯합니다. 목소리가 참 좋으시고, 친절하십니다. 정리중이신데, 양푼이에 모든 그릇을 쏟아부으시네요. 잔반처리가 확실해 보입니다. 반찬재탕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실내는 모두 좌식입니다. 테이블 간격을 손님 동선에 맞게 넓게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살이 통통한 동태.

 

 

 

 

동태탕에 빠질 수 없는 무, 미나리가 부족하지 않게 있네요.

 

 

 

 

아 갑자기 소주가 땡기네요. 어제 술을 많이 먹어서 오늘은 술을 쉽니다. 동태탕은 술안주로도 좋고, 해장으로도 좋죠.

술 먹을때는 안주에 의해서 주량이 차이가 나는거 같습니다. 탕, 백숙이랑 먹으면 술이 술술 넘어가는데 참치,회를 먹으면 다른 날보다 금방 취하는거 같습니다.

 

 

 

 

생태는 살이 금방 부서지는 반면, 동태는 살이 잘 부서지지 않고 탱탱합니다. 그래서 저는 동태가 더 좋답니다.

물론 명태는 생태가 진리이긴 하죠.

 

 

 

청라맛집 바다양푼이동태탕.찜

전에 포스팅했던 삼희불낙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적당한 가격대, 친절한 서비스, 시원한 동태탕 맛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청라지구 예전에는 음식점도 별로 없고 썰렁했는데, 이제는 주변에 맛집들이 엄청 많이 생겼네요. 

 

 

 

 

 

바다양푼이동태탕.찜 인천청라점

 

인천 서구 연희동 801-1 풍림엑슬루타워 2층

롯데마트 청라점 맞은편

 

032-569-4885

 

 

청라맛집 - 맛있는 낙지집 삼희불낙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