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년 신년운세 무료 보기

(결혼, 재물, 취헙 가정, 출세, 건강운)


이번에도 어김 없이 새해가 오고

한해가 저무네요~

이 맘때쯤이면 신년운세 보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특히 유명 점집은 문전성시를 이루는데요

오늘은 집에서 편하게

2016년 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모바일 다음앱을 실행후 하단에 보면

공지사항에 '신년운세 무료로 보세요'가 있습니다.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여기서 하단 2016 새해 운세보기~ click





다음이랑 사주닷컴이랑 대국민 운세 프로젝트로

2015년 12월 22일 ~ 2016년 1월 22일 약 한달간

신년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이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만 입력하면 됩니다.

두근두근




2016년 제 운은 어떨지 기대되네요.

아마 저희 부모님은 지금쯤 점집에 계실꺼 같네요.

매년 가시는데.. 거기서 좋은 이야기를 들어야 안심이 되시는지..

전반적으로 좋다고 하네요~ 

저야 취직이나 시험 준비랑은 거리가 머니 패스~




월별운 1월부터 12월까지 보여줍니다

1월은 별로고 시간이 지날 수록 좋아지네요.




5대운


90점대가 없어서 아쉽지만 

재물, 성공, 가정, 학업, 출세, 직업등 

모두 무난합니다.





연말, 새해에 가족, 친구, 지인분들에게 인사와 함께

무료운세 선물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꺼 같아요.

저는 운세라는걸 믿지는 않는 편인데

좋게 나오면 기분은 좋더라구요.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늘 행복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