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k콘텐츠이용료 이용한도 변경해보기


요즘 이것저것 정신이 없어서 블로그에 신경을 못 썼네요.

핸드폰 요금 같은 경우 신용카드 자동이체로 되다보니

매월 얼마가 나가는지 제대로 확인을 하지 못할때가 많은데요.

그래서인지 무턱대도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를 

쉽게 쓰는거 같더라구요.




 

모바일 티월드 app 실행후 

사용중인 요금제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보여집니다,

오른쪽 하단에 있는 콘텐츠이용료 누릅니다.




위와 같이 콘텐츠이용료 결제 이용한도 변경

신청할 수 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기본으로 콘텐츠이용료 결제한도는 

50만원으로 설정어져 있는거 같네요.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얼마전에 이북이랑 몇개 컨텐츠 구입했더니 7만원이네요.

간단하게 비번만 입력하면 되니 충동구매를 하게 되더라구요.





최소 1만원부터 설정을 할 수가 있는데요.

0원이나 차단을 할 수 있지는 않네요. 

의도적인건가.. 뭐지

어디를 봐도 안보이네요. 




결국은 sk콘텐츠이용료 이용한도를 1만원으로 정했습니다.

소액결제는 그다지 쓸일이 없어서 차단을 했는데

요건 왜 안되는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