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료프린트학습지*쥬니버에 자료가 많네요



점심에 커리를 먹고 나니 몸이 나른해지네요. 

진한 에스프레소 한잔 마셔야 되는건지.. 

제가 어렸을때는 학습지 하면 

아이템플로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물론 지금도 있지만요. 

오늘은 집에서 무료로 프린트 할 수 있는 

학습지 사이트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빠,엄마라면 이미 아실지 모르겠네요. 




쥬니어 네이버 접속한 후에 유아세상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프린트 학습지 메뉴를 눌러주면 됩니다. 

무료프린트학습지 뿐만 아니라 아이,부모님께 유용한 컨텐츠들이

꽤 많은 편이라 사용하기 좋을꺼 같더라구요.



사람들이 저한테 그러더라구요

글씨 왜 이리 악필이냐고 말이죠.

어렸을때부터 저는 정말 연필로 글자 쓰는게 

정말 싫었거든요.. 




자녀를 둔 부모들이라면 

아이들 교육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굳이 책이나 학습지 시키지 않고

이렇게 편하게 무료로 프린트해서

학습을 할 수 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순서대로 하나하나 천천히 

가르쳐보세요.




요즘은 정말 좋은거 같아요

집에서도 컴퓨터만 있으면 언

제든지 공부도 할 수 있고 말이죠.



네이버 쥬니어 즉 쥬니버에서는 

다양한 학습지 회사랑 제휴를 해서 그런건지

여러 회사들의 학습지가 있어

부모님 입장에서는 매우 좋을꺼 같아요.



▲ 상기 이미지들은 부모님에게 무료프린트학습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쥬니버에서 캡쳐한 이미지입니다.


부모님들이라면 네이버쥬니어에서 

다양한 컨텐츠들이 있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