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배달맛집

야식이 땡길때

원할머니보쌈 '솜씨보쌈'

 

 


 

 

 

 

요즘은 저녁 10시가 넘어가면 배가 고파지고.. 술이 땡기는데... 야식의 유혹이 저를 미치게 합니다. 주로 시키는 야식으로는 치킨, 족발, 보쌈.  놀부보쌈 VS 원할머니보쌈 중 고민하다 원할머니를 선택합니다. 족발시킬때는 발발이족발을 먹습니다. 매운불족이 아주 만족할만합니다 . 

 

 

 

 

보쌈 어떠세요?

 

 

 

 

 

요즘은 배달할때 배달어플로 주문하는데, 저는 왠지 책이 편하더라구요. 맛보쌈 VS 솜씨보쌈 중에 뭘 먹지? 가격은 2,000원 차이가 나는군요. 둘의 차이는 배추김치냐 무김치냐입니다. 참 솜씨보쌈에는 떡쌈이 있네요. 전화를 들고 '사장님 솜씨보쌈 小 배달 부탁드려요. 中 이상 주문하면 서비스면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20분여 지났을까 엄청 빨리 오네요.

전화받으시는분, 배달해주시는 분 모두 친절하십니다.

 

 

 

 

 

 

콩나물국

 

 

 

 

 

 

무김치

아주 맛깔스럽게 나옵니다. 보쌈에서는 절대 빠질 수 없죠.

 

 

 

 

 

 

배추, 떡이 있습니다.

떡이 서로 너무 붙어있어 먹기 조금 짜증나네요.

 

 

 

 

 

 

야채샐러드가 아주 조금 있고, 고추, 마늘, 새우젓이 있네요.

 

 

 

 

 

 

원할머니보쌈. 삼겹으로 왔습니다 .

부드럽고 고기 맛이 좋습니다.

 

 

 

 

 

원할머니 보쌈 솜씨보쌈 小

 

보쌈, 무김치, 야채,떡, 콩나물국, 콜라가 나옵니다.

 

 

 

 

 

한입에 딱 먹기 좋은 크기입니다.

 

 

 

 

 

 

우리집 미묘~  호시입니다.

야식 먹을때면 언제나 상 옆으로 붙어서 누워있습니다.

식성이 엄청 강해서 살이 통통합니다.

언제 한번 먹방 한번 찍어야겠습니다.

 

 

 

 

 

 

떡에 보쌈 한접을 싸서 먹습니다.

떡에 삼겹살을 싸서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쫄깃한 떡에 고기를 싸먹으니 맛이 독특하네요.

은근 조화가 잘되는데요.

 

 

 

떡에다 보쌈에다 무김치에다 마늘까지

보쌈먹을때 이렇게는 먹어줘야죠.

 

 

 

 

 

원할머니보쌈(인천청라점)

배달맛집

032-568-5834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