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빨리찾기



그동안 귀차니즘으로 인해 세차는 

누가 모라 해야 하는 편이였는데

이제는 좀 깨끗해져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얼마전에 티카라이프에 가입을 했습니다.

skt유저들은 무료로 세차를 할 수 있다는 말에..

진작 알고는 있었지만 잠깐 까먹고 있다가

갑자기 이웃블로그 글을 보고 발급 받았죠





아무 주유소에서 무료세차가 되지는 않고

sk직영주유소만 된다고 하니 저처럼 시간낭비하지 마시길..

오늘 오전에 갔다가 직영으로 가라는 말 듣고 

갔더니 청소중이라고 1시간 기다려야 된다네요 

그래서 그냥 사무실로 왔습니다. ㅠㅠ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찾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검색창에 해피오토멤버스 하시고~

홈페이지를 들어갑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메인화면이 보입니다.






아래 왼쪽에 매장찾기가 보입니다.

눌러주세요.

(pc가 귀찮다면 앱스토어에서 어플 다운 받으셔도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해피오토멤버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매장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각자 원하는 지역을 찾아보면 되겠죠.

우리는 오늘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를 찾아야 되니

지역선택후 네모박스 눌러주고 검색~





경기도 부천시를 해봤는데 위와 같이 5군데 매장이 보여지네요

간혹 세차가 안되는 직영주유소가 있을지 모르니

자동세차 아이콘이 있는지 잘 확인하셔야겠습니다.




부천에는 버블도 다 되네요.. 



인천 남동구쪽에 해봤는데 위와 같이 4군데가 보여지구요

생각보다 많네요


이따 퇴근후에 얼릉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다녀와야겠습니다.

세차 안하지 너무 오래되서 

좀 심각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