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린이집 위반시설,행위자 조회해봤어요


요즘 어린이집은 들어가기 정말 어려운거 같네요

그래서 정말 뱃속에 있을때부터

대기신청해놔야 되는게 맞는가 봅니다.

요즘 어린이집을 알아보는데

위반시설이랑 위반행위자들을

볼 수 있더라구요





제가 조회해본 시점에서는 전국에 20군데가 있다고 나오네요

업데이트가 안된걸지 모르겠네요

서울, 인천은 1건도 없이 나오네요




아이를 둔 부모님들이라면 한번 조회해보시면 좋을꺼 같아요

우리 아이가 들어가는 어린이집이 괜찮은 곳인지 말이죠.

국공립 1군데 있고 가정어린이집이 좀 있는 편이네요



위 리스트 중에 한 곳을 눌러봤어요

위와 같이 위반행위, 처분내용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부정수급이 꽤 되네요~ 

예전에 뉴스에서 본거 같았는데

어린이집이 돈이 된다고.. 이런...






다른데도 한번 조회해봣는데요

비리가 심각하군요. 쩝




자격취소가 아니고 정지군요

음.. 뭐하자는건지




어린이집 위반행위자들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제일 위에분은 3회나 위반을 했네요

그것도 신.체.학.대라니... 

자격 취소됐고 징역 1년 2개월이네요





매번 느끼는거지만 우리나라 법은 너무 관대한거 같네요

물론 인권도 중요하지만.. 이러니 계속 재발되고 그러죠

어린이집 교사분들에 대한 복지도 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기를 키워봐서 아는데 한명 돌보는 것도 힘든데

그 많은 애들을 다 볼려면.. 으 생각만 해도 힘들거 같아요


http://info.childcare.go.kr/info/main.jsp


고령화 시대에 진입했는데 육아복지 팍팍 늘리고

이제는 바꿔야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