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타미맨투맨 기모티셔츠 편안하네요


요즘 지출이 많아 쇼핑은 최대한 자제를 하고 있네요

그냥 편하게 입을 맨투맨 티셔츠를 찾다가

오랜만에 타미맨투맨을 사봤어요.

옷은 주로 인터넷으로 사는 편인데요.

확실히 오프라인보다는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타미맨투맨 기모티셔츠는

네이버지식쇼핑 비교 결과

삼만원대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병행수입기준



핏은 클래식핏으로 했어요.

예전에는 슬림핏을 선호했는데

이제는 배도 나오고 그냥 편한게 좋더라구요.

약간 크게 나온듯합니다.

색상은 무난한 네이비



TOMMY HILFIGER

재질이 부드럽고 

편하게 입기 좋아요.

면바지나 청바지 모두 코디하기도

무난하구요.



캄보디아에서 제작을 했나보네요.

바느질 상태는 무난합니다.



어떻게 보면 평범해보이기는 한 로고

하지만 저거 하나로 티셔츠가 좀 살아보이기도 합니다.




명품만 입는 제 친구는 입지도 않겠지만

저는 타미티셔츠가 잘 맞더라구요.




이렇게 안에는 기모가 들어 있어서

따뜻해요.

이제 슬슬 봄이 오지만

4월초까지는 입을만 할꺼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