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상동맛집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 순두부집

가마두담

 


 

 

 

부천 상동 세이브존 옆에 위치한 가마두담이라는 순두부 전문점 혹시 아시는지요?  강원도 콩으로 주방에서 매일 직접 만드는 집입니다. 오픈한지는 2년정도 된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자주 갔었는데.. 정말 오랫만에 갔다왔네요. 살짝 변한 점도 있었는데, 순두부 맛은 여전히 좋습니다. 콩으로 만든 음식을 먹으면 괜히 기분이 좋아집니다. 점심시간 때는 사람이 꽤 많은 편입니다.

 

 

 

 

 

▲ 알탕순두부

 

얼큰한 알탕순두부입니다.

알탕과 약간의 해물이 들어가 있고, 얼큰한 국물이 매력적입니다.

위에 커다란 순두부가 한덩어리 올라와 앉습니다.

부천상동맛집 해장으로도 좋은거 같습니다.

 

 

 

 

전에 없었는데, 상추가 이렇게 나오네요.

 

 

 

가마두담의 밥맛

 

윤기가 잘잘 흐르며,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집에서도 매일 이렇게 먹었으면 좋겠습니다.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됩니다.

 

 

 

 

옆에 있는 빈그릇에 밥을 담습니다.

 

 

 

 

밥을 덜고 이 곳에 물을 넣습니다. 누룽지를 위해서....

보통 뜨거운 물을 넣으나, 저는 그냥 찬물로 넣습니다.

 

 

 

 

변한 없는 기본찬 2총사

 

작은 항아리에 담아져 나옵니다.

편하게 덜어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들깨미역무침이라고 해야되나,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미역과 잘 조화가 됩니다.

가마두담 기본찬중의 가장 최고~

개인차가 있겠지만, 중독성 있습니다.

 

 

 

 

이 콩나물 이것도 추천합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이 맛이 좋습니다.

 

 

 

 

김치

 

예전에는 길다란 접시에 나와서 직접 잘라 먹었는데, 이렇게 바뀌었네요.

이 부분은 좀 아쉽습니다. 맛도 살짝 떨어지네요.

 

제가 부천 가마두담을 좋아하는 이유는 ?

순두부 맛도 있지만, 반찬을 직접 덜어먹거나 잘라 먹을 수 있는 부분이였습니다.

 

 

 

 

 

사진이 이쁘지는 않네요. ^^

진한 콩맛을 느낄 수 있는 순두부 맛은 정말 좋습니다.

 

 

 

알~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좋네요.

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부천상동맛집 베스트10안에 담았습니다.

 

 

 

후딱 먹고 누릉지를 먹습니다.

 

 

 

저녁메뉴는 보쌈,두부 등이 있는데, 막걸리 한잔에 한번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전체적인 이 곳의 느낌은 괜히 믿음이 가지는 머랄까.. 말로 표현할 수가 없네요.

언제나 지금처럼 꾸준한 맛을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부천 상동 세이브존 옆 아웃백 건물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동 홈플러스 맞은편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가마두담

 

먹은 메뉴: 알탕순두부 (5번 이상 방문한 터라 다양한 순두부는 먹어본 상태임)

1인예산: 7,000원

실내분위기: 깔끔하며, 무난합니다.

음식: 국내산 강원도 콩으로 만든 순두부. 맛 아주 괜찮음. 부모님이 더 좋아하실듯 하네요.

서비스: 무난합니다.

추천메뉴: 모든 순두부 종류 다

주차: 지하주차장 무료

 

 

 

 

 

 

가마두담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535-8

032-329-0029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