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맛집

 

매콤한 떡볶이가 좋다

 

죠스떡볶이

 


 

 

 

 

1년 전에 비해서 요즘 느낀건 청라에 맛집이 정말 많이 생기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2~3년 후면 사람들도 굉장히 많아지지 않을까요? 국민간식 떡뽁이 어디가 맛있을까요? 저는 아딸이랑 죠스떡볶이를 가장 좋아합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테이크아웃해온 죠스떡볶이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중독성있는 매운맛이 좋다.

 

죠스떡볶이의 가장 큰 매력은 매운 떡볶이입니다. 타 떡볶이집과는 달리 쌀,밀 구분도 없고, 맛 조절도 없습니다. 근데 너무 맛있습니다. 중독성이 강한 매운맛을 자랑합니다. 양이 좀 아쉽지만 추천하고 싶습니다.

 

 

 

 

깔끔한 테이크아웃

 

죠스떡볶이 청라점 사람 많은 편입니다. 저는 보통 테이크아웃을 많이 합니다. 10분 안에 포장해주며, 깔끔한 편입니다.

참. 이 죠스떡볶이는 애드라떼 탈퇴하기전 라떼머니를 이용해 기프티콘을 받았습니다. ^^

 

 

 

만원의 행복

매운떡뽁이, 순대, 튀김, 오뎅

환상궁합이야.

 

 

 

 

용기 비닐이 잘 찢어지지 않네요. 이렇게 커팅할 수 있는 프라스틱 칼이 있네요.

 

 

 

 

튀김 찍어먹게 소스 좀 많이 주세요.

 

 

 

 

순대는 간만 섞습니다.

쫄깃한 순대맛이 좋습니다. 저는 눈에 좋은 간이랑 순대만 먹습니다.

 

 

 

튀김

 

오징어튀김으로 올인

다양한 튀김을 먹어봤지만, 오징어 튀김이 갑이라는... 바삭,쫄깃한 맛이 좋습니다.

 

 

 

 

포스팅 내내 군침도네요. 떡볶이 한입

 

 

 

 

소스에 찍어 오징어튀김도 한입

 

 

청라맛집 죠스떡볶이

 

부담없는 가격으로 식사? 간식용으로 아주 딱입니다. 매콤한 떡볶이가 가장 맛있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한 편이며, 손님이 좀 많습니다. 떡볶이 먹고 수변공원 산책까지 딱입니다. 벌써 7시네요. 저녁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