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달의민족 vip 등급 더귀한분 쿠폰2장 주네요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외식하는 날이 부쩍 줄어들었어요.

외식비가 덜 나갈꺼 같지만 그건 또 아니더라구요.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먹게 되서 거의 비슷하긴 하더라구요.

한달에 5~10번 정도는 배달의민족에서 주문을 하는데요.

vip등급이랑 더귀한분 이런 용어에 대해 알아볼게요.



배민 앱 실행후 마이배민 들어왔어요.

위와 같이 바로 더귀한분이라고 보이네요.

보통 회원등급은 일반, 실버, 골드 이렇게 나뉘거나

좀 다른식인데.. 영어는 쓰지 않더라구요.



고객의 입장에서 vip가 붙으면

왠지 뭐랄까.. 암튼 좀 좋긴 한데요.

아쉽게도 크나큰 혜택은 없네요.


우선 배달의 민족 VIP에 대해 알아볼게요.

일단 배달의 민족 등급은 총 4가지입니다.





월 4회주문까지는 일반

5회이상 귀한분

10회이상 더 귀한분

20회이상 천생연분





귀한분부터가 VIP로 들어가게 됩니다.

등급조정은 매월 1일오전중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더 귀한분인데요.

매월초에 월간쿠폰북이 도착합니다.

무려~ 천원 쿠폰 2장이 도착했네요 ^^






첫째주에 모두 사용했네요.

보다 혜택이 많았으면 하는

쪼잔한 마음에 써봤어요.

오늘은 저녁은 뭐 시켜 먹을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