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밖에 나가서 외식도 제대로 못하고 배달음식을 자주 먹는 편인 거 같아요. 슬슬 질리기도 해서 오랜만에 냉동식품으로 핫도그를 먹어볼까 찾아봤는데요. 핫도그 하면 또 양평 두물머리 핫도그가 유명하잖아요. 전참시 이영자 씨가 나와서 크게 히트를 치기도 했죠. 저는 양평에서 먹지는 못했지만 집에서 먹기 위해 한번 주문해봤어요.

 

두물머리 핫도그 이제 집에서 냉동으로 먹자

 

빠르게 도착한 연잎핫도그들입니다. 매운맛이랑 순한 맛 2가지로 총 8개 주문해봤습니다. 우리 아들은 순한 맛을 먹고 아내랑 저는 매운맛을 먹기로 했거든요.

 

 

이거 먹기전에 보통 마트에서 파는 10개들이 먹었는데 반죽도 별로고 소시지도 부실하다고 해야 될까요? 그냥 가볍게 먹기는 좋았는데 약간 아쉬웠거든요. 

 

핫도그 조리방법은 간단해요.

 

가장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후라이팬에 기름으로 튀기는 거지만 여간 귀찮은 게 아니잖아요. 가장 무난한 게 전자레인지인데.. 직접 해본 결과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정답은 에어프라이어라는 거죠.

 

갑자기 눈물이 나네요. 에어프라이어가 작다고 해도 핫도그가 안들어갈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꼬다리 꺾은 후에 겨우 넣었어요. 

 

사진상으로는 크기를 짐작할 수 없겠지만. 실제로 보면 좀 놀랠 수도 있습니다. 약 130그램에 보통 냉동핫도그보다 무려 2.5배 더 크다는 사실~ 다 익어서 케첩이랑 머스터드 소스 바르고 설탕은 패스

 

으 맛 제대로네요.

 

저기 하얀거 보이죠. 냉동이라 그런데요. 참고로 실온에 약 30분~1시간 정도 두었다가 돌리면 좀 더 바삭하면서 업그레이드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건 매운맛인데요. 이번에 처음이였어요. 핫도그 먹고 포만감 느낀 거... 좀 오버일 수 있지만 정말 바쁠 때 식사하기 어려울 때 3시간 끼니용으로도 좋고 맥주 안주로도 딱일듯해요. 개인적으로 매운맛에 한표 던지고 싶어요. 청양고추가 쏭쏭 하게 들어가 있는데요. 전혀 자극 없이 맛깔나게 매콤해서 그만이더라고요. 참 반죽이 좀 특이해 보이지 않나요? 두유가 함유되어 있고 연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첨가제 없기까지 해 은근 건강한 간식이라 할 수 있겠네요. 아들이 엄청 잘 먹더라고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