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주그레이트오션로드 12사도 너무나 생각 나는 곳입니다. 최근에 다녀오신 분들 보니, 너무 부럽네요. 저는 그 당시 워홀로 가서 헝그리하게 여행을 다녔었습니다. 농장에서 돈을 좀 번 친구들은 중고차를 구매해서 여행을 다니기도 합니다. 그 당시 중고차 안산게 제일 후회되네요. 어차피 친구들 같이 쉐어해서 타고 다니다 팔면 본전은 찾는데..  12사도 갈때는 일본인 친구 카즈가 차가 있어서 같이 가게 되었습니다.

 

 
 
지도만 봐도 설레이네요.
멜버른 센트럴역에서 그레이트 오션로드까지
207km입니다.

 

 

패키지로 가게 되면 한계가 있을듯해서 총 5명이서  출발~

여기저기 볼거리도 많고 뷰가 죽입니다.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

좋습니다.

 

 

등대 light house

 

 

등대 만들어진지 꽤 오래됐네요.

 

 

 

아 좋다~

 

 

로드킬할 뻔했네요. 조심

 

 

그레이트오션로드 초입

 

 

오트웨이 국립공원

빅토리아주에서 가장 크다고 합니다. 100년 된 나무들과 동물들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이 분실되어서 너무 아쉽네요.

 

 

그레이트오션로드

 

 

잊을 수 없는 곳

헬기투어를 해보고 싶었는데, 너무 아쉽네요.

 

 

자연의 위대함에 경의를 표합니다.

 

 

 


 

저기 동굴 한번 들어가보고 싶었는데..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없네요.

여행은 정말 너무나 많은 추억을 안겨주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