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참치

 

이번에 다녀온 지하철 7호선 상동역 8번출구 세이브존뒤

장어집 맞은편에 위치한 독도참치

이 근방 왠만한 곳은 다 다녀봐서 약간 질리기도 했습니다.

참치집 역시 다 가봐서 어디를 갈까 하다

예전에 한번 다녀온 독도참치로 결정~

그 때 당시 나쁘지 않았던 기억이 나네요

 

 

 

메뉴는 35,000원로 주문.

 

참치집은 크게 2부류가 있습니다.

 

1. 무한리필참치집 - 보통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요리를 최소화하고 무한리필컨셉으로 하는 집. 질보다는 양

2. 고급참치집 - 보통 2층 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양보다는 질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가시는 곳입니다. 가격대가 있지만 주변요리도 훌륭하고 참치부위도 좋습니다.

 

무한리필집에서도 5~10만원 메뉴는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꽤 괜찮다고는 합니다.

부천에도 무한리필 참치집이 꽤 많습니다. 무조건 1,2만원대 메뉴는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최소3만원 이상 메뉴를 드시길...

 

 

 

독도참치 35,000원 메뉴를 주문

상동에 독도참치가 2군데 있네요.

이 곳이 부천원미점이고, 상동역 3번출구 뒤에 위치한 곳이 부천 상동점입니다.

기본야채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계란찜

 

 

 

생선조림~ 어떤 생선인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조미료 맛이 너무 강해서 먹기가 힘들었네요.

 

 

드디어 메인인 참치가 나왔습니다.

에잇 뭐징..

초밥이 별도로 나오지 않고 참치 뒤에 2피스가 숨어있네요.

35,000원으로 기대하기는 무리지만, 그래도 보통 정도는 나올줄 알았는데..

 

이 곳 근처에 있는 집 몇군데 잠깐 보면..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상동맛집 - 가성비좋은 장보고참치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참치집 - 상동에 위치한 한라참치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맛집 - 12,900원에 무한리필 참치를 먹을 수 있는 곳! 참치애난

 

[핫도그씨의 맛집] - 부천참치 - 모임하기 좋은 맛있는 참치집 '어가'

 

 

 

이거 어디부위인지 모르겠네요

뽈살인가

적당이 지방이 낀 참다랑어 오도로가 적실히 생각나네요.

 

 

 

 

 

 

황새치 뱃살

새치류에 속하지만, 고소하면서 쫄깃한 맛이 괜찮은 편입니다.

 

 

 

 

초밥

soso

 

 

2명이서 보통 소주4병은 먹고 왔는데,

이날은 2병만 먹고 그냥 나왔습니다.

 

 

서버분이 왜 이렇게 잘 안먹냐고

하면서 위 부위 2점 놓고 갔네요.

느낌 않좋은...

 

 

 

소주2병 잽싸게 먹고 나왔습니다.

총비용 2인기준 참치70,000원 + 소주2병 8,000원 = 78,000원

그냥 1++ 꽃등심 먹을껄 그랬나봅니다. 아니면 장어~

35,000원/1인 이라 하기엔 부족하지 않나 싶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