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쓰리데이즈 어제에 이어 2회 보고 있는데, 반전이 장난이 아니네요. 

박유천을 도망가고, 장현성이 대통령을 죽였다니... 





오늘 EMP탄의 위력이 보여줬는데요.

무기에는 관심이 없는 저인데, EMP는 스타크래프트 할때 

제 주종인 테란 사이언스베슬에서 많이 사용해 알고 있습니다.

초보인 제 친구의 본진 EMP먹이고 핵으로 마무리했던 기억이 나네요. 





<사이언스베슬>









EMP위력


모든 전자기기를 무력화 시킬 수 있는 무시무시한 무기입니다.

사람에게는 피해가 없다고 하네요.

대한민국에서도 2009년 EMP개발이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반경은 100M 내외라고 합니다.

2014년에는 1KM 까지 개발한다고 했는데, 어떻게 됐는지 모르겠네요.


쓰리데이즈에서 대통령이 암살? 되기전 EMP탄이 터지면서 모든 전기가 차단되고, 

자동차, 무전기, 핸드폰 등이 모두 불능이 됩니다.


현재시간 11시 쓰리데이즈 보고 있는데, 손현주 살아있네요. 

죽으면 말이 안되죠.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