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용산아이컨벤션웨딩홀에 다녀왔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제가 먹었던 음식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뷔페는 괜찮은 수준이였습니다.



용산아이컨벤션웨딩


토요일 12시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사진찍고 배고파 바로 피로연장으로 왔습니다. 

아침을 먹지 않아 이 시간만 되면 배는 연신 우네요.



테이블 세팅은 위와 같습니다.

사이다, 콜라가 마음에 드네요.



스테이크도 나옵니다.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 먹지는 않았습니다.

친구가 가져오는거 찍어봤습니다.



가볍게 식전 샐러드를 먹습니다.

야채 상태가 꽤 좋은 편이네요.



제 고딩친구중에 뷔페신이라고 있는데

기본 5접시 먹는데 한번 퍼오면 산으로 가져옵니다.



호텔빼고 웨딩홀 쪽에서는 나름 괜찮게 먹었네요.

연어초밥, 롤



꼬치류

베이컨말이, 피자, 탕수육

제가 사진찍는다고 하니 친구들이 협조를 잘해주네요.



저는 부페 오면 2접시 이상 못 먹네요.



냉모밀국수



음식 종류가 꽤 다양합니다.






디저트



콩국수도 있습니다.



대게, 소라, 새우 등 해산물류



과일류도 푸짐하네요.



깐풍기



갈비찜

더운음식종류가 꽤 많았는데 사진에 다 담지를 못했네요.



새우찜






즉석코너에서 바로 바로 조리해주는 주방장님들


아이컨벤션웨딩홀은 용산역에 위치해 있어 지방쪽에서 오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 인천쪽에서 오시는 하객들까지 편하게 올 수 있어

위치가 좋습니다.


2014/05/13 - 아이컨벤션웨딩홀 친구야 결혼 축하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