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더운 여름이 드디어 시작됐네요.

최근 들어 부쩍 빙수, 아이스크림을 찾는 횟수가 늘었네요.

고양이, 강아지를 키우는 분들이라면 애드보킷을 바르실겁니다. 

애드보킷은 고양이, 강아지용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우리 호시에게도 1~2개월에 한번씩 발라주고 있습니다.





for cats over 4kg 

아직 호시 다이어트 중인데 이제는 정상체중으로 돌아왔습니다.

피나는 노력끝에 체중감량 성공~





17,000원 

고양이 애드보킷

심장사상충, 외부, 내부기생충예방을 위해서 필수죠.






고양이 뒤통수에 털을 두손으로 벌리면 

오목하게 들어간 위치가 보입니다.

이 곳에 발라줍니다. 

약이 독하기 때문에 냥이 컨디션이 좋을때 발라주는게 좋습니다.

목욕은 애드보킷 7일전에 미리 해주는게 좋습니다. 





1~2개월에 한번 정도 발라주는게 좋습니다.





애드보킷은 인터넷 구매를 할 수 없으며

동물병원이나 가축약품 파는 곳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네요.

구매 전 냥이 몸무게가 4kg 를 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14/03/01 - 귀여운 고양이 모습 BEST


얼마전 강남 영동시장 부근에서 와인한잔 먹고 집에 가는 길에 

레브라도리트리버가 누워있네요.

귀여운 자식~ 60살 되면 꼭 키워보고 싶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