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kg가 넘어가 살을 빼야된다는 소견을 듣고 다이어트 돌입한지 시간이 꽤 흘렀네요. 공격적인 다이어트 덕분에 2kg감량을 해서 현재 6kg 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치킨을 먹었는데 우리 고양이 호시는 너무 먹고 싶다고 몽환적인 눈빛으로 쳐다보네요.



집에서 야식, 배달음식, 치킨을 먹을때면 언제나 제 앞에 와서 자리를 합니다. 그리고 다른 곳을 바라봅니다. 

2013/11/17 - BHC 요레요레치킨 괜찮습니다.



제가 먹기 시작하면 얼굴을 빤히 쳐다봅니다. 호시야 미안하지만 너의 건강을 위해 치킨을 줄 수는 없단다.



10분째 저 자세를 유지합니다. 한치의 흐트러짐 없이 뚫어져라 치킨을 쳐다봅니다.



살짝 눈치보면서 눈이 왔다갔다 합니다.



호시의 애원하는 표정입니다. 



20분정도 지났습니다. 꿈쩍도 하지 않습니다. 참 저기 호시 뒤에 있는 고무줄은 가장 잘 가지고 노는 장난감입니다. 

냥이 키우시는 분들은 다 아시죠?



그의 눈빛이 애처로워 마음이 약해져 치킨을 주게 되었습니다. 

식탐이 매우 강한 편이네요. 그리고 주인외에 다른 사람들이 오면 공격적입니다. 

중국집 배달하시는 분이 오면 약간 흥분을 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