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축복렌즈 구입하다 with 캐논 70d



요즘 정신이 없어 포스팅 할 시간이 없네요.

얼마전에 구입한 캐논 70d에 적합한 렌즈를 찾다가 축복렌즈가 좋다고 해 2박 3일 검색하다 구입을 했네요.

기존 번들렌즈가 있었지만 450d와 함께 판매를 하였고 남은건 광각렌즈와 단렌즈뿐이였습니다. 번들에 사용해봤는데 사진이 괜찮게 나왔지만 왠지 모를 지름신이 강령하여서 지르게 되었네요.






ㅣ캐논70D에 마운트한 포스


기존 450d를 가지고 다녔을때는 포스라는게 전혀 없었는데... 

묵직하면서 대포같은 요 놈에게 흠뻑 빠져버렸습니다. 여성분들이라면 조금 무거울 수 있는데 남성분들은 큰 무리가 없습니다. 사진 찍는데 있어 카메라, 렌즈 외관이 중요한 부분은 아니지만 DSLR유저분들이라면 뭔가 있어보이는 그 느낌을 즐기시지 않나요? 나만 그런가...





ㅣ빠른 배송, 정품 회색박스, 온라인구매


이번년도부터인가? 빨간 박스에서 위와 같이 회색으로 변경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직접 본 적이 없었는데 박스를 보니 꽤 큰 느낌입니다. 배송은 오후2시경 주문해서 다음날 바로 받았습니다. 가격 비교 꼼꼼히 한 결과 11이 제일 저렴했습니다. 100만원 좀 안됐네요. 후덜덜~ 바디가격이랑 비슷하네요. 





ㅣ캐논 정품보증서 


정품등록, as를 위해 필요한 보증서입니다. 현재는 캐쉬백행사를 하고 있어서 바로 등록하고 신청했습니다. 보통 행사는 캐쉬백 또는 사은품 증정을 하는데 지속적으로 있는거 같습니다. 





ㅣ 탄탄한 박스포장


박스를 개봉한 결과 튼튼한 스티로폼에 잘 보관되어 왔습니다.





ㅣ 구성품은 렌즈랑 cd그리고 보증서


심플하죠. cd는 필요 없으니 그냥 버렸습니다. 크긴 크네요. 번들렌즈만 써온터라 이 놈을 보니 반할만 합니다. 






ㅣ간지 포스 작렬 축복이


L렌즈를 무척이나 사용해보고 싶었지만 크롭바디인 저에겐 가격대비 축복렌즈가 가장 좋을꺼 같네요. 





ㅣ 갤럭시노트1이랑 크기비교


축복이를 옆에 눕혀봤는데 이 정도 크기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실감할 수 없을 수 있는데 직접 보면 꽤 큰 편입니다.





렌즈캡





ㅣ축복렌즈 캐논EF-S 17-55mm f2.8 is usm 장점


표준화각대로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은 화각이라 보는데요.

조리개 f2.8은 실내 사진 촬영에 있어 꽤 메리트가 있습니다. 렌즈가 밝아 흔들리 없이 무난한 촬영이 가능하죠.

특히 저 같은 초보자들에게 적합합니다. 손떨림방지기능과 울트라소닉모터로 인해 조용하면서 흔들림없이 촬영할 수 있습니다. 가격 부담이 있어 써드파티 애들을 영입할까 했지만 동영상 촬영시 모터소리가 좀 거슬려 축복이로 초이스


ㅣ단점은?


아무래도 가격이라 할 수 있는데요. 비슷한 급의 써드파티를 선택한다면 절반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거든요. 

또한 후드 별도 구매라는게 아쉽습니다. 100만원 렌즈 구입하는데 후드는 그냥 주셨으면 캐논에게 바라는 바입니다.

방진,방습기능 적용됐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이 외에 특별히 단점이라 할꺼는 없네요. 참 향후에 풀프레임으로 넘어갈때는 이별을 해야 되는 점도 있겠습니다.





ㅣ정품후드를 착용하다


인터넷으로 제품 구매할때는 너무 머리가 아프네요.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그냥 사자니 호구되는 느낌이고

최저가로 3만원대 잡아왔습니다. 정품 말고 호환후드도 있었는데.. 이왕 지르는 김에 팍~





캐논 70D 드디어 내손에 들어오다


트랜센드 uhs-1 32G sdhc메모리카드 구입 for 캐논 70d


축복렌즈와 캐논70d 몇 년간은 이 조합으로 살아갈꺼 같습니다. 더이상 욕심 부리지 않고 사진 잘 찍는데 노력을 해야겠습니다. 650d에도 축복이를 많이 물리는거 같습니다. 그만큼 수요가 많아 향후 중고거래시에 가격메리트도 있을꺼 같네요. 앞으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