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slr백팩 로우프로 패스트팩 250aw 후기 올려요


캐논70d로 넘어오면서 기존 캐논가방은 버리고 백팩으로 갈아탔습니다.

3일간 고민을 해온거 같네요. 여러 후보가 있었는데 네셔널지오그래픽 백팩이 마음에 들긴 들었는데

활용도가 높지는 않을꺼 같고... 로우프로는 디자인은 그냥 보통이였지만 편리하고 튼튼해보여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십만원 안밖으로 11동에서 get it~

배송은 주문한 다음날 바로 와주었습니다.





왼쪽은 캐논450d 사용할때 쓰던 가방입니다.

dslr 사용이 아주 많지는 않아 그냥 차에 놓고 다녔었는데

요즘은 dslr 사용할 일이 많아 불편한 감이 있어 백팩으로 선택했는데요.

잘한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놀랬습니다.

저에게는 아주 적당했습니다. 여성분들이라면 다소 크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사이즈별로 다양한 모델이 있으니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디자인이 투박한 부분이 없지 않아 있는데 일단 튼튼하고 편리함이 좋습니다.





높이는 40cm가 조금 넘네요.






여기저기 자잘한 수납공간이 많아 dslr수납용도 외에 일반백팩으로 사용하기에도 무난합니다.






상단 수납부 

뽁뽁이가 들어 있네요. 





모든 수납공간을 지퍼로만 잠그기에는 다소 불안할 수 잇는데 

위와 같이 이중으로 한번 더 잠궈줄 수 있네요. 





상단수납부 내부





메모리카드, 건전지, 충전기 등 자잘한 아이템들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요건 코드 엉키지 말라고 사용하는거 같은데 저에게 아직 필요하지는 않네요.






캐논70d가 들어갈 자리입니다. 

메인바디+축복렌즈+시그마광각렌즈+점팔렌즈+스트로브를 넣어봤는데

좀 타이트하게 들어가네요. 


파티션이 찍찍이로 되어 있어 분리 및 위치 조정이 가능합니다.


이 가방 이름이 패스트팩인 이유는?

어깨에 맨 상태에서 빠르게 카메라를 꺼낼 수 있습니다.

착용컷을 못 찍어 아쉽지만 위 사진을 보시면 카메라를 측면에 넣고 뺄 수가 있는데요.

서 있는 상태에서 바로 가능합니다.






노트북 수납공간입니다. 

15인치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꽤 넓습니다.





좌측면

삼각대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진은 아래 사진을 봐주세요.





후면

쿠션이 잘 되어 있어 장시간 매고 있어도 어깨 및 등에 무리가 없습니다.





로우프로 백팩 하단에서 방수팩을 꺼낼 수 있는데요.

가방이랑 일체형으로 비오면 빠르게 꺼내 보호가 가능합니다. 

실제로 비오는 날 30분 정도 있어봤는데 방수가 잘 되었습니다.





lg 14인치 울트라북입니다. 





등 부분에 위치한 노트북 수납공간에 넣어봤습니다.

15인치 이상도 충분히 가능할꺼 같네요.

아이패드, 갤럭시탭 넣어도 좋겠구요.





좌측 하단에 주황색 마크를 자세히 보시면

삼각대 아이콘이 보입니다.

저는 왠 문어가 있나 했었네요 ㅡ,.ㅡ

작은 주머니를 꺼낼 수 있는데요.





축복렌즈 겟잇! 캐논70d와 함께 가보자


삼각대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캐논70d바디+렌즈3개+스트로브+삼각대+기타 를 모두 넣고 어깨에 매보니 잘 감아주니 착용감이 좋습니다.


로우프로 패스트팩 250aw는 디자인은 약간 투박한 느낌이지만 실제로 보면 무난하니 30대 이상분들이 착용하기에 나쁘지 않습니다. 또한 지나가다 보행중에 빠르게 카메라를 꺼내야 할때 이 모델은 빠르게 한쪽 어깨를 풀고 지퍼를 열어서 바로 카메라를 꺼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