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논70d 축복렌즈 정품후드랑 필터 장착했어요.



요즘 정신이 없어 포스팅을 자주 못하네요.

축복렌즈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아쉽지만 후드가 없습니다.

그래서 별도로 구매를 해야하는 번거러움이 있어요






그냥 후드는 호환으로 살까 하다가 이왕살꺼 정품으로 구입해버렸습니다.

가격은 3만원대로 가격비교 꼼꼼히 해서 최저가로 구했네요.





주문한 다음날 바로 집으로 도착

작고 가벼운 상자에 들어있습니다.






호환을 써도 큰 무리는 없을꺼 같은데

처음으로 백만원 가까이하는 렌즈를 쓰다보니 

괜히 아끼고 싶은 생각이 들면서 구매를 하게 됐네요.

캐논코리아님 후드는 그냥 주시면 안될까요?







후드를 장착하는 이유가

불필요한 빛 차단과 고스트, 플래어를 막는 정도가 아닐까요?






필터 종류는 많지만 

저는 가장 저렴하면서 무난한 렌즈보호용 정도로

켄코 mc 프로텍터 필터 77mm를 구매했어요.


 cpl필터도 구매해서 파란하늘과 물도 찍고 싶었지만

활용도가 많지 않기에 잠시 미루기로 했습니다.










먼지 하나 묻을까 조심하면서 

살포시 열었습니다.






축복렌즈 겟잇! 캐논70d와 함께 가보자


트랜센드 uhs-1 32G sdhc메모리카드 구입 for 캐논 70d


 캐논 70D 드디어 내손에 들어오다


초보분들에게 가장 무난한 필터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