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까지 약 5년 동안 매주 빠짐 없이 로또를 

사왔지만 언제나 아쉬움과 미련만 남게 되더라구요. 

간혹 5천원 되는 정도 소소하게 하는 취미니

그래도 꾸준하게 하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역대 로또 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2002년 10월인가 그때 처음 나왔을때가

생각나네요~ 그 당시 1게임에 2천원이였죠.

1등 당첨금도 어마하구요





일확천금을 바라는게 좋은건 아니지만

요즘 같은 불경이, 치솟는 물가에는 

누구나 한번쯤은 로또 당첨을 꿈꾸게 되는거 같아요


어제 로또 사러갔었는데 

어떤 분이 5분은 서 있으시네요

수동으로 몇 게임을 뽑으시는건지. 

헉~ 소리 나더라구요.



로또 홈페이지들어가서 상품별 당첨안내

아래 나눔로또 6/45 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최근 당첨결과가 위와 같이 보여집니다.

아~ 691회차 1등은 무려 28억 2등도 9천만원이나 되네요





참 제 주위에 아는 형님 가게 일하시는 주방장님이

2등은 한번 당첨되었다고 하네요

역대로또당첨번호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오른쪽 끝에 있는 당첨결과 전체 보기를 확인합니다.




진짜 수동으로 당첨되시는 분들은 

어떻게 되시는지 완전 대단하신듯하네요.

682회차에는 40억이네요.. ㅎㄷㄷ

물론 세금 띠면 약 30억 정도 되겠지만요



2002년 처음 나왔을때는 2천원이라 덜 사게 되었는데

지금은 천원이라 그런지 더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

혹시 주위에 로또 1등 당첨된 사람 있나요?

물론 말은 하지 않겠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