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하루네요. 얼마전 서울 서대문역 부근에 위치한 강북삼성병원에 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주차요금이 만만치 않아서 깜짝 놀랬네요. 혹시 가시고자 한다면 되도록이면 대중교통 타고 가시는게 좋을 듯 싶스빈다. 오늘은 강북 삼성병원 주차요금일아 주차요금감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강북삼성병원 주차장


- 주 출입구를 통해서 들어오면 되고 주차장은 본관 앞이랑 주차타워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요금안내



주간에는 시간당 6천원, 오후에는 시간당 3천원, 야간에는 시간당 1천원입니다. 오전 8시부터 오후3시에 방문하게 되면 좀 부담이 될 수 잇겠네요. 저는 이상하게 주차요금 내는게 아깝더라구요.









주차요금 감면안내



외래진료, 건강검진, 검사/예약, 증명서발급시에는 4시간 무료 (아마 대기시간이나 그런게 길어서 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입원환자 보호자는 하루에 1만원 정기권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상 오늘은 강북삼성병원 주차요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