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핸드폰 요금제 무시를 못하겠더라구요. 저야 직업 특성상 십만원 가까이 나오기는 하는데.. 주변 친구들을 봐도 한 가정에 대부분 15~20만원씩 정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요즘은 무약정에 알뜰폰쪽으로 많이 알아보시는거 같습니다. 서브폰으로 고민중인데 이번에 헬로모바일 '조건없는 USIM LTE 21요금제를 알아봤는데 꽤 메리트가 있더라구요.




지금 학생이시거나 자녀 스마트폰 개통을 고려중이시라면 중고폰 구입후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를 사용하시면 큰 부담없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기본요금 21000원에 음성 180분, 데이터 16기가, 메시지 200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헤비유저분들에게는 좀 부족한 용량이지만 2만원 초반으로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제 친구들 스마트폰 사용하는거 보면 대부분 SNS나 뉴스검색, 가끔 게임 하는 정도인데요. 노트2~3, S5~ 정도 스펙이면 나쁘지 않을꺼 같네요. 고사양 게임 돌릴려면 램3~4는 필요하겠지만.. 



학생스마트폰요금제로 말씀드린 USIM LTE 21 가입조건은 유심만을 개통하는 것이며, 기존 사용하던 폰이나 중고폰에 삽입후 사용하면 됩니다. 얼마전 시세 알아보니 노트2는 10만원 안밖 정도고 노트3는 15~25 사이 정도 네요. 









데이터나 음성이 부족하신 분들은 조건없는 USIM LTE 31요금제까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1만원 차이인데 음성은 170분, 데이터는 3.4기가 더 많네요. 핸드폰 요금으로 고민이시라면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알뜰폰의 통화품질은 SK,KT망을 사용하기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꺼 같습니다. 단 고객센터는 전화통화 하기가 좀 힘들다고 하던데 이부분은 큰 문제가 될지 않죠. 홈페이지에서 왠만한건 다 해결되니.. 상기 요금제 말고도 최신폰 가입은 알뜰폰이 저렴한거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